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성신여대 부드러운 생크림맥주 "봉구비어"

by FAPE 2014. 7. 7.
반응형

 

 

전국적으로 우후죽순 갑자기 마구 생겨나기 시작한 크림맥주집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데요.

성신여대의 위치한 크림맥주집 봉구비어에 다녀왔습니다.

 

 

 

다왔어 힘내! 가자가자 봉구인가? 봉구가 응원을 해주고있네요 다왔답니다!

 

 

 

들어오니 오~ 가게가 상당히 이쁘네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대학가랑 그런지 사람이 많네요.

 

 

 

자리도 찾았고 이제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역시 소문대로 크림맥주(500cc)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군요.

크림맥주 뿐만 아니라 세계맥주들도 비록 생맥주는 아니지만 캔/병으로 판매하네요.

 

 

 

메뉴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아쉬울수 없어 생감자튀김 실한놈으로 한 놈 시켜봤습니다.

 

 

 

맥주가 나왔습니다. 오홍 가득 가득 담아주시네요.

진짜 위에 올려져 있는거품이 보기에 뭔가 크림같은 느낌이었어요.

 

 

 

때마침 등장해주는 감자튀김 실한놈 이리오렴+_+

실한놈은 소스를 두개 제공 해주신답니다. 기호에 맞게 골라~ 골라서 주문 가능

 

 

 

전투 준비 끝+_+

이건 핑거냅이라는 건데요. 감자튀김을 처리하기 위한 무기? 입니다.

감자튀김을 먹을 두손가락을 보호 해준답니다.

저희는 소중하니까요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만났으니까 건배도 한번

이제 다들 근황들을 말해보시게나~ 어떻게 지냈어~?

 

 

 

친구들과 만나서 핸드폰은 잠시 여기에 충전을 합시다.

충전하는 곳도 제공하는 봉구비어

친구들과 만나서도 스마트폰만 바라보는 친구 나빠요!!

 

 

 

 

우리 우정 영원 하으리~ 그럼 이만 봉구비어 포스팅 마무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