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새아얀 눈꽃빙수 설국 성신여대점

by FAPE 2014. 7. 12.
반응형


으으 하와이 가따와서 한국 넘 더운거있졍... ㅋㅋㅋ 하와이 포스팅두 해야하는뎅

그전에 한국에서 더위를 날리고자 빙수!!!를 또 먹었써용

성신여대 근처에 있는 설국 생긴지는 쫌 되었지만 한번도 가본적 없었거등요~

그래서 이때다 싶어서 친구만나서 고고~

고고




성신여대 버스 정류장 근처에서 한눈에 보이는 2층짜리 빙수집!!

설국!




빙수 종류도 많아요~~~

설국 세트 메뉴도 있네용 인절미 브래드 먹어보구 파랑~~~

설국 눈꽃을 먹을까 인절미 눈꽃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인절미 눈꽃으로 주문!!




저 빙수 다 도전해 보고 싶다능!!!!

특히 망고 눈꽃 망고 사랑해~~~꺟




팁~!!

비벼드시는 것보다 살짝떠서 야금야금 드시는게 더 맛있다네요

저두 인절미 빙수 먹으면서 느꼈어요 ㅎㅎ

다 비비니까 떡같이 됫다는..ㅠㅠ




통유리창이어서 밖이 훤히 내다보여용~




오 드뎌 빙수가!!!! 꺄흥~~

인절미 빙수 진짜 오랜만이당 ㅋㅋㅋ

먹으면서 친구랑 울 엄마가 좋아하는 맛인데? 막이러궁

맛잇다구용 구수한 옛날맛 나요 ㅎㅎ




떡두 몰캉몰캉한것이 맛있궁 저 인절미 콩고물 너무 고소하면서 눈꽃이랑 같이 먹으면

짱... 넘 마시쪄유ㅠㅠ

흑흑 얼음이 곱게 갈렸어...조아조아




맛나나? 그럼 또 만나나

센스있쒀~~ 케케

얼음 맛잇다 했더니 100프로 우유로 내린다고~~~

그래서 보들보들 했구낭 마시쭁




안에는 소복소복 얼음우유가있고 콩고물도 층층이 쌓여 있습니다!




우유얼음!!!




콩고물도 많아요~




아메리카노도 시켜주시고~

화분에 물주는 물병처럼 생긴 병에 나왔어용 ㅋㅋ

무거워잉~ 그래두 이쀼리하군요




일층 넘 춥워서 이층으로 갔어용 ㅠ.ㅠ

추위 많이 타는 요자...




2층갔더니 세상에나





텐트가 있었읍!!!!!!!!!!

신기방기 ㅋㅋㅋ 들어오는 손님마다 이게뭐야!! 막 이러면서 텐트가 있네!!!

놀라시더군요 저두 텐트 있는지 첨 알았다능

ㅋㅋㅋㅋ 고등학생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구용

저희도 들어갔다가 넘 더워서 포기..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텐트가 잇따닝 ㅋㅋㅋ




친구들이랑 회의도 하구 수다도 떨구 맘껏 놀면서 빙수도 먹구

성신여대 설국 조아용~~ 

폭신폭신한 우유 눈꽃 빙수를 드시려면 설국 추천합니댱>_<


지도 위치 가는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