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호메오 홍대 카페 & 고풍스러운 빈티지 가구

by FAPE 2014. 7. 18.
반응형


홍대 거닐다가 대박 카페 발견 ㅎㅎ~  호메오!!! 유명한지도 모르고 외관보고 스르륵 끌려 들어갔는데

무한도전에서 그리고 이정재씨의 cf에서 나왔던 카페였네요!!!!!

티비에 많이 출연하는 카페라는데 가보니 그 이유를 알았어요. 카메라를 데면 그냥 다 잘나와 넘이뻐서~




2층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카페로 바꾼듯한 외관입니다.

카페 주변에 푸르른 나뭇잎들이 무성하게 나 있어요 카페 로고도 나무!




호메오의 뜻이 변치않는 이라는 뜻이래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영국 수입 빈티지 가구를 구입할수 있는 카페 & 퍼니쳐 개념의 멀티샵

가구가 다들 너무 고풍스럽고 이뻐서 "돈만있으면 이렇게 집을 꾸미고 싶다" 라는 생각도 절로 나는 인테리어!




들어가기 전부터 귀여운 사슴두마리가 달려있었어요.

이런 사소한 디테일 너무 좋아 ㅠ.ㅠ 




역시나 빙수 성애자인 저는 요거트 빙수를 시켰습니다 ㅎㅎ

메뉴판도 인테리어에 맞게 쇠재질 반딱반딱




한쪽 벽칸에는 엘피판 케이스가 붙여져 있습니다. 더욱더 빈티지 스러움을 업업 시켜주는거 같죠?




잡지에도 많이많이 출연했나봐용~

일케 유명했다닝!!




가방도 살수있궁~ 아 여기 진짜 소품 하나하나 대충한게 없이 다 스타일이 딱딱 맞아들어가용

다조앙~~~~~




무한도전 "무도탐정사무소" 촬영장소

잘~생긴 이정재배우님의 cf 촬영 장소

우앙~~~ 여기였다니... 광고보면서 고풍스럽다 생각 했는데!!!

HAAA




이렇게 가구들이 많이많이 디피되어 있습니다.

그치만 앉을수는 없어용~~~ 다 파는 제품들!!




액자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조명도 너무 이뻐용




샹들리에 넘 조앙~~ 반딱반딱




지하로도 갈수있습니다. 지하엔 뭐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용 ㅠㅠ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무한도전 촬영 장소가 나와요~ 여기서 무도 촬영을????? 꺙 



2층이 더 이쁜거 같아요~ 제생각에는 뭔가 더 아늑하다고나 할까~

그치만 1층도 진짜 진짜 이쁘답니다 ㅎㅎ  수다 떨고 빙수 먹기에도 진짜 좋은 장소 였어요.



귀여웠던 철재캐비넷 나중에 빈 캐비넷 사서 저렇게 제가 직접 그려볼려구용!!!!




오 저 샹들리에 보이시나요?? 우주 같은 철사에 샹들리에 들어가 있는거!!!!!!

너무 이뽀 ㅠㅠ 사구싶엉 흑흑 저거 따로 폰카루두 많이 찍었음 ㅎㅎ 




꽃도 중간중간 많이 보입니다.



ㅎㅎ 카페만 보다가 빙수 사진 못찍을뻔..

빙수 진짜 대박 커요 대박 이거 반은 남겼음 

2인용이 아니라 여자 4인까지는 거뜬히 먹을수 있을만큼 지인짜~~~ 컷어용 맛두 요거트 좋아하는 제 입맞에 딱!!!




과일이랑 그래놀라도 많이 듬뿍 담아 주셨네요!!! 아이스크림도 맛나~~~

사진보니까 또 먹구 싶어 지네요 또가야겟쓰!!! 




으웅 한입 떠먹으면 새콤달콤 또먹으러 갈랭~~~~~

이번엔 안남기구 다 먹구 와야즹!!! 케케


맛있는 빙수와 고풍스럽고 분위기 있는 가구가 함께있는 호메오♥

자주자주 갈꼬에용~~~


위치 찾아 가는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