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ong Kong

홍콩 하버시티 디저트 추천 스마일 요거트!!

by FAPE 2015. 1. 5.
반응형





홍콩갔을때가 벌써 여름이네요 지금은 추운 겨울이지만 ㅠㅠ


그때 홍콩은 정~~~~말 더웠는데 그때 먹은 아이스크림이 아직도 생각이 납니다.


그것은 바로 스마일 요거트!!!! 


홍콩 찜사추이 하버시티에 있는 스마일 요거트! 제가 요거트를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맨처음에는 그냥 먹지 말까? 햇는데 비쥬얼이 너무 압도적 이여서 한번 먹어보자!! 하고 들렀던곳!!!


메뉴판이랑 아이스크림이 너무 이쁩니다. 눈길이 자꾸가~








종류는 열가지가 있는거 같네요.


뭘 먹을까 깊은 생각에 빠져들었음!!!ㅋㅋㅋ 다 맛있어봬~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긴 했지만 맛있다면야!!








저는 망고가 들어간 요거트아이스크림이랑  딸기간 들어간 요거트를 시켰답니다.


으으 기대대!!! 사람이 무척 많더라구요 


근데 가격은 비쌋어요 ㅠㅠㅠ 그래도 후회하지 않을 맛!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이거 완죤~~~ 맛있어요.


맨위에 저 망고 꼬깔두 완죤 맛있구 망고 곂곂이 아이스크림 사이에 있는거 완죤 맛남 ㅠㅠㅠ 감동


또 먹고 싶은맛!!!








저는 요거트면 환장하니까 이것도 맛남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모든 종류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


하버시티 가시면 꼭 가보세요!!!! 사람두 많고 맛두 있답니다.  








이건 아직까지도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일 요거트 메뉴쪽지라고나 할까?


넘 귀엽조??? ㅎㅎ   홍콩 찜사추이 하버시티에 위치해 있는 스마일 요거트 또먹구프ㅏ~~~







반응형

'Travel > Hong K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 가다! 공항 → 완차이 → 하버뷰 호텔  (8) 2014.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