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ong Kong

홍콩 가다! 공항 → 완차이 → 하버뷰 호텔

by FAPE 2014. 6. 25.
반응형


우리나라와 가까워 많이들 여행가는 홍콩!!!! 저도 갔답니다 꺄악

중국과 혼동되기 쉬우시겠지만 홍콩은 홍콩만의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지금부터 홍콩의 면면을 일일히 파헤쳐보는 홍콩여행포스팅!!

시작할께요~~ 따라와~~

홧팅2




홍콩 달러로 모두 환전을!! 저는 딱 50만원 환전해 갔답니다.

3박4일 일정이였어요.

50만원 부족하진 않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홍콩은 쇼핑의 천국!!! 돈 다탕진하고 왔다는...크헉

10달러짜리 뭔가 종이두 아니고 비닐? 특이한 재질이였어요 호호

근데 홍콩 돈 그림이 달러마다 여러개 있더라구용 그냥 참고하시라고용!! 

왜 달르지?라고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되용~




귀여운 홍콩돈 아기자기한거 같아요~




꺅 벌써 비행기에 탑승! 저는 진에어를 타고 갔답니다.호호

연두색과 하늘색 흰색의 대비 넘넘 이뻐용

하트3

아침일찍 일어나서 비행기에서 기절....




피곤해도 기내식은 먹어야쥣!!!

끄앙 저 참치주먹밥 맛있었쪄용 >_< 맛나게 얌냠얌냠

진에어 기내식도 처음 먹어 보네요~~ 맛잇쪙 배고파서 다 맛있엉 꺄햐~

슈퍼맨




밥먹구 또 기절하니 어느새 홍콩공항에 도착했네요

음햐~ 덥다더웡

홍콩 여행내내 정말 더웠어요...

나시만 입고 다녔어요.. 긴바지도 무리 땀이 줄줄... 홍콩 덥다고는들었는데 정말 덥더군요




비행기에서 내려서 곧바로 버스를타고 메인공항으로 이동!!

저가항공사는 꼭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메인공항으로 이동해야 되는거같아요

무브무브!!!




입국 절차를 밟고!




홍콩공항에서 곧바로 터미널로가서 시티로 가는 지하철을 탑니다. 

기차인가? 지하철인가 여튼 기차같이 생긴트레인을 타고

홍콩으로 출발!!!!




TO CITY라고 적혀있네요

지금있는역은 AIRPORT역!!




기차 안입니다. 깔끔해요!




홍콩역이 마지막역이네요 편히 잠들면서 쿨쿨 갔습니다.




아참!!! 이 트레인을 타기전에 교통카드 같은 카드를 샀는데용 ROUND TRIP TICKET입니다.

이걸 찍고 이 기차를 탔어용!! 공항에서 홍콩역으로가는 트레인 카트

공항에서 파는곳이 있길래 냉큼샀어요.

집에 갈때 한번더 타야죠! 잘챙겨주세용~~




그리고 라운드 트립 티켓을 살때 같이 산

옥토퍼스카드!!! 이거 진짜진짜 유용해요!!! OCTOPUS 카드!!!

우리나라 교통카드랑 비슷합니다. 편의점이랑 음식점에서도 이카드로 결제가능하고용

지하철, 버스, 트램, 스타페리 등등 타는것은 다 이거 찍고 타면 되요 진짜 이거 최고!!!

충전해 가면서 썻어용 충전은 지하철어느역이나 가능합니다.

가격은 처음살때 150달러 보증금 50에 충전금액 100달러입니다.

이거 홍콩가시면 제일 먼저 사세요!! 이동수단으로 짱짱

나중에 저기에 남은금액도 다 환불 해준다는데 카드내면 저는 귀찮아서 그냥 저기안에있는 돈 싸그리 편의점에서

과자로 탈탈 털고 왔답니다. 후훗




기차좌석에 특이한게 있네요 볼륨조절하는 버튼이 좌석에 달려있었어요. 

안내방송을 들을수 있는 스피커인가봐용!! 신기방기!!




홍콩역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또 버스를 타고 호텔근처 홍콩 컨벤션역으로 이동!!

이동시간이 넘길죠?ㅠㅠ 그래도 배경 풍경보는 재미에 그런것도 몰랐어요 호호




저희가 탄 버스는 H2노선 버스!!

코즈웨이 베이로 가는 버스입니다.

무료에요!!! 공항 익스프레스 셔틀 버스 무료란게 참 조아요잉~




이 버스를 타면 됩니다.!!!

셔틀버스 우리나라도 있나요? 홍콩이 진짜 자유여행하기 좋은데라고 느꼈어요 이때

표지판만 잘따라가고 사람들한테 물어보면 다 설명해주고 이거타라 이렇게

짱짱 홍콩 또가고 싶어용>_<




H2버스 노선표 저희는 홍콩 컨벤션 & 익스히비션 센터 로 갑니다.

거기에 하버뷰 라는 호텔이 있답니다.




버스에서 본 바깥 풍경 중국 영화에 나올법한 건물들

홍콩만의 분위기 물씬~




거울 착시현상을 이용한 거대작품

사람들이 건물을 구십도로 걸어다니고 있어요

처음에는 진짜 걷는건줄 알았더니 설치미술이라네요 ㅎㅎ

진짜 신기해 하면서 우와우와 하면서 봤는데 거울이라늬!!!!!! 재미있죠?




오옷 가는도중 대한항공을 선전한 2층 버스가 있네요 반가워라~




홍콩 컨벤션에 도착했습니다!!! 꺅

드뎌!!!! 호텔로 가기전에 목이 너무너무 마르니 

하버로드 카페에서 목좀 축여볼까용?




저희가 시킨 음료 너무 목말라서 벌컥벌컥 한번에 완샷!!!




마카롱과 카라멜 케익입니다.

카라멜 케익 진짜 달옹~~ 당충전했으니 이제 호텔로 가볼까용?




엑스포창문너머로 보이는 홍콩시티들과 바다 멋잇어...




3박 4일동안 자주 애용했던 택시

택시비 비쌀줄 알았는데 은근 우리나라랑 비슷하더군요!!!

길 모른다 싶거나 지하철 끈겻을땐 무조건 택시 탓어용 ㅎㅎ




으윽!!!! 드뎌 호텔에 왔습니다.


하버뷰 호텔

4 Harbour Road Wanchai Hongkong

+85228020111

자세한 사항 :

http://kr.hotels.com/hotel/details.html?hotelId=170659&tab=maps&rffrid=eml.hcom.KR.430.00.2014.06.02.src00.00.00.0000.0000.00.0000&intlid=Body_HotelMap_H839.008.001_H1099.000.000_H1121.001.003_H1237.002.001





완차이역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호텔

호텔 내부도 괞찬았어요!!!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지냈다는

3박4일 내내 여기서 머물렀답니다.

홍콩이 워낙 작아서 그냥 한곳에 번화가에만 호텔을 잡으시고 돌아다니시면 무리 없으세요!!!

홍콩의 장점이죠!~




제가 묵은 방 깔끔하지 않나요? 근데 저기 저 커튼 치면 이끼낀 벽뿐이라서 무섭다는...

계속 커튼 치고 지냈어용 ㅎㅎ




화장실도 쏘쏘 합니다.

청소상태도 굿굿

축하2




조명도 적당히 밝고~




여분의 변압기 돼지코도 있었어요!! 

홍콩은 삼발로 된 변압기를 사용한답니다.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 참고!!!

삼각 플러그 이거들고 가심 되용!


사진출처

(http://www.interpark.com/product/Mall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100000&firpg=01&sc.prdNo=1425529837&sc.dispNo=016001&sc.dispNo=016001)






으흠~ 짐을 일단 풀고 정리 했으니 완차이역을 둘러볼까용???

나오자마자 보이는 2층 버스! 홍콩은 2층버스 트램 오픈2층버스 등등 다양한 버스들이 돌아다닌답니다.

홍콩만의 멋인거 같아용




건물들이 각각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용

다리 안건너면 무단행단 해야 된다는... 어디서부터 다리가 시작되는지 잘보고 찾아 다니셔야 되용!!!




점점 시내로 나가고 있는 거 같죠???

완차이 역으로 나가봅시다!




가는도중 이렇게 분수대도 있공~




여기가 완차이 젤 번화가 였어용

한자로 써져있는 간판들 알록달록 저녁엔 더이쁘답니다. ㅎㅎ

여기서 사진찍으면 나홍콩이야!!!!! 하는 느낌 고대로 줄수있는 스팟!




북적북적 완차이역 사람 정말 많죠??




2층버스와 한자로된 간판 북적대는 사람들

홍콩이 그립네요!!




음 목마르고 배고프니 mr bing이란곳에서 음료와 전 부침개? 같은걸 사봤습니다.

미스터 빙 이름 귀엽죵??

음료는 뭔가 콩국수? 두유? 맛 비슷하게 났는데 저의 입맛엔 완전 새로운? 비린맛? 같은맛이라서 다 못먹고 버렸어용 ㅠㅠ흑흑




그래도 이 전? 부침개 같은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용!!!




센트럴갔던 포스팅은 나중에 하고 센트럴 갔다와서 완차이에서의 저녁입니다.

간판의 불이 다 켜져있었어요.

멋있어...




홍콩의 야경은 정말 유명하죠!




귀여워서 찍은 해바라기 간판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홍콩은 어느정도 늦게 돌아다녀도 그리 위험한거 같진 않아요

저는 여행내내 맨날 밤늦게 돌아다녔답니다. ㅎㅎ

워낙 외국인이 많아서 그런가요? 소매치기도 당하지 않았어요!!!

좋다~ 첫날이니 이만큼만!! 다음날을 위해 잠에 듭니다~

잠



반응형

'Travel > Hong K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 하버시티 디저트 추천 스마일 요거트!!  (4) 2015.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