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Hawaii

7박 9일 하와이 여행기 시작합니다~

by FAPE 2014. 7. 14.

이번 여름에 휴가는 운좋게 하와이에 가게 되었어요!!!>_<

대반 설렘반 하와이 한번도 못가봤거등요 쿠헹

7박 9일 일정으로 카우아이 섬부터 오아후 그리고 마지막으로 빅아일랜드를 들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팅 차차 해나갈께요!!

일단 겉보기로 일정만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인천공항에서 하와이 가는 비행기를 타고 하와이로 고고!

9시간을 넘는 비행시간ㅠ^ㅠ 힘들었어용..

얼음2

하와이에 도착하니 화장실 표시도 저렇게 되어있었어요 ㅋㅋㅋ

귀여우이~ 호놀룰루 공항에서 또 카우아이 리후에 공항으로 이동했답니다.

[카우아이]

호텔에 들러 짐을 풀었어요.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는 호텔인 만큼 정말 마음에 든 호텔이였답니다.

요염

카우아이 요리 마켓을 구경하러 갔답니다.

꽃목걸이를 하고있는 강아지 발견!!!!

하와이 강아지들은 다 순둥순둥 착해요♥

하와이 유명 아이스크림 쉐이브아이스도 먹구~

시럽 잔뜩 넣은 슬러시 먹는 느낌!!!

우힛 지나가는 길목에서서 초원을 바라보던 멍뭉이!!

와이메아 캐니언 전망대도 가보고!!!

절경이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붉은색 토지가 울긋불긋

포이푸 비치에서 스노클링을 하였어요

이날 정말 행운이것이 거북이를 보았어요 스노클링을 하고있는데 옆에 거북이가!!!!!!!!!!

이날 진짜 감격의 도가니~~ 하와이 여행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였답니다.

굿잡

[오아후]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하고 곧바로 가까운 비숍 박물관에서 하와이 전통 유산들도 맘껏 보고 왔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하와이 하늘은 아무렇게나 찍어도 아름다운거 같아요

가장 만족했었던 맛집!!!

치즈케익팩토리

치즈케익 저엉말~~~~~ 맛있었답니다. 하와이가면 여기 또 갈꺼에요!!!!

진짜 너무 좋고 고급스러웠던 카할라 호텔

호텔안에 돌고래랑 프라이빗 비치도 있답니다.

우리나라 분들은 이영애씨와 은지원씨가 결혼한 하와이 호텔로 많이 알고 계시더군요!!!

kcc파머스 마켓도 구경했답니다.

이런 마켓 장터 너무 사랑해요~~~>_<

이른 아침인데도 사람이 북적북적했어요 근처 다이아 몬드 헤드 가려 했지만 비가 와서 실패 ㅠ^ㅠ

다이아몬드 헤드 대신 아사이볼을 먹으러 갔답니다.

진짜 느므느므 맛있어!!! 빙수보다 더 맛있구 건강한 아사이볼!!!

서핑두 하궁~ 패들링 하느라 팔이 없어지는줄 알았지만 파도타기는 최고최고!!!

디너 크루즈도 하였답니다! 만세~~

오아후는 쇼핑의 천국!!!

와이켈레 아울렛 코치가서 정줄놓고 쓸어오기 쉽상..

정신줄 놓고 다 쓸어 담을뻔 햇다요..후후후

한국에선 비싸서 많이 못먹는 랍스타도 맘껏 배불리 먹었어용 마시쭁~

사랑해4

하와이니 하와이안 태닝 오일을 사서 태닝두 즐겼답니다.

여유로와~~~~

HAAA

시내 중앙에 위치한 알라모아나 호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하기엔 정말 좋아요!!!

시간이 없어서 쇼핑센터 못간게 함...정...흑흑 가고 싶었는데...

슬퍼2

마지막 섬

[빅아일랜드]

힐로 공항에 도착한뒤에 화산국립공원에 갔습니다.

진짜 화산 용암 굳은거 길바닥에 천지였어요 신기방기!!!!!

제가 본것중 가장 큰 폭포도 보고!! 진짜 절경 탄성이 마구마구 나와요!!!

모기두 많이 물려서 탄성이 나와요!!

하하

빅아일랜드에서는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호텔에서 묵었답니다.

와 호텔 진짜 커요...

이동하는데 저 트레인과 배 타고 돌아 댕겨야 합니다.

그래도 걷는 속도랑 비슷하다는거~ ㅋㅋㅋㅋㅋ

재미있어용 배타고 돌아다니믄!!! 포스팅 할꺼 진짜마나 이 호텔!!!

기대해 쥬세용!

코나 다운타운에 가서 아기자기한 장식품 하와이 전통 물건들을 구경하면서

엄마 아빠 친구선물 샀습니다!!

귀여운거 넘넘 많아~~ 내스탈이얌~~

귀여운 와인 코르크 그치만 와인 잘안마셔서 사질 못해...

아 사진 정리하면서 보니까 또 하와이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또 가고싶은 하와이~~~ 그리워랑~~~~

열심히 포스팅 올릴테니 많이많이 봐쥬셔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