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홍대 바빈스커피 카페 넓찍하니 수다떨기 좋은곳

by FAPE 2014.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입니다.

오늘도 또 food 카테고리네용

푸핳항 항상 먹으러만 다니는거 같다는..... ㅠ.ㅠ

뭐 사람이 먹고 사는게 젤 중요하늬까~ 라고 합리화 캬캬캬

여튼 오늘은!! 홍대 바빈스커피 카페입니당




카페 외관입니다 건물하나가다 바빈스커피 카페건물이에용!! 노랑노랑해라~




안으로 들어가면 주문주문 해요~




조명이 이뿌장하게 반기고 있네요!




일층 좌석입니다. 큼직큼직한 카페에요.




2층으로 올라가면~




밖을 볼수있는 통유리창이 있네요~

한가하여라~ 월요일이라 사람이 없네요 조아조아 흐흐

고요한 분위기 좋아하는 나!
하트3




시멘트벽에 액자가~ 분위기있군 흠..




지하로 내려가면! 이카페는 지하1층 1층 2층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넓어요 넓어!!!




이렇게 세미나실! 쇼파가 큰게 3칸있답니다.

오픈된 세미나실 입니다.

신기방기 의자 되게 편합니다!!




세미나 룸은 5인이상 예약제!




지하1층의 데코아이템들! 이뿌장해이뿌장해~~




드뎌 기다리던 녹! 차! 빙! 수

저는 녹차빙수 성애자 후훗

빙수는 역시 녹차빙수가 진리라져~

가격은 8000원!




흐흐 이이 젤 몽랑몰랑 맛잇었따는~~~ 또먹구싶당





견과류와 시리얼이 들어있써영~




나중에 이렇게 다 비볏는데 녹차맛도 팥맛도 조금조금 나서 짜징나는거 알죠? 그렇게 낫다는..

다시 주문대가서 녹차시럽 넣어달라고 했어요.. 그뒤론 맛있어서 폭풍 흡입 

얼음이 좀더 부드럽게 갈렸으면 좋을련만....흑

아쉬움이 있었떤 녹차빙수..ㅠ.ㅠ

그래도 난 녹차빙수 좋아하니까 냠냠냠

수다떨기 좋고 넓찍하고 평일에는 스터디 카페로도 좋은 홍대 바빈스커피 카페 추천해요~~~


지도는 여기 첨부할께요! 가시는길!!


큰지도보기

바빈스 커피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3-10번지
전화
02-338-5953
설명
-



바빈스 커피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3-10번지
전화
02-338-5953
설명
-
지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