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홍대의 분위기있는 일식집 유타카나 Come On!

by FAPE 2014. 5. 27.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일식집 홍대와 상수 사이에 위치한 유타카나

 

일단 건물 외부 부터 한번 보시죠!

 

 

밖에서 본 유타카나

얼핏보면 그냥 분위기 있는 카페인것 같지만 여기는 일식집!!!

간판을 보면 더 확실히 알수있겟죠?!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입구 부터 깔금한게 느껴지는 군요. 그럼 여러분 따라오시지오.

 

고고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배경입니다.

어떤가요 나무들로 분위기를 한껏 낸 가게 모습입니다.

제가 가게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인테리어가 있는데요 그건

마지막에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ㅎㅎㅎ이미 들킨거 같기도 하고...?

 

 

이렇게 곳곳에 일본 느낌이 물씬나는 이쁜 소품들이 있어서 분위기는 UP! UP!

아니 무슨 부채가 저렇게 커 쓸수나 있겟어 저거?

 

 

오! 일본느낌이 물씬나는 우산?

아니 아까 부채는 어마어마 하게 크더니 아니 이건 너무 작아서 못쓰겟구만;;

하지만 곳곳에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심심하지 않았어요.

 

 

 

밋밋한 천장도 사케병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 심심하지 않네요.

저희도 따끈한 사케 한잔 하고 싶었지만 점심을 먹으러 이른시간에 방문한거라 Pass!!

 

 

 

주방입니다 저기 안에서 저희가 주문을 하면 음식을 맛있게 준비해 주시겠죠?

안쪽을 슥 봤는데 상당히 깔끔해 보였습니다.

가게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요세 위생 중요하잖아요! 가게는 전체적으로 깔끔!

 

 

 

유타카나의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괜찮은 편인거 같습니다. 1인당 1만원 안쪽에서 해결할수있구요.

대부분 7000원~8500원 사이에 가격이었습니다.

 

 

 

유타카나는 매운맛의 정도를 정할수있는 단계가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의 따라 단계를 정하셔서 고르시고 주문하시면 될꺼같아요.

 

하트3섬세해~

 

 

 

제가 주문한 비프야끼입니다.

이건 카레입니다. 물론 일본식 카레! 연어덮밥이 먹고싶어서 간거였는데 보는순간 땡겨...!

밥의 양이 너무 적어서 살짝 놀랐지만...

 

 

 

 

짜잔! 이것은 리필? 호홋 리필을 이렇게 이쁘게 해주시다니

솔직히 처음나오는건 양이 적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리필! 깜짝 놀랐자나요 사장님!

 

 

그다음은 아부리샤케동 연어덮밥입니다.

연어덮밥은 연어가 살짝 익혀져서 나오더라고요. 생연어 덮밥만 먹어봤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사람마다 불호가 갈릴꺼 같습니다.

새롭긴 하더라고요. 나만 살짝 익혀서 나오는 연어덮밥 처음 먹어 본거니...?

몰라 그래도 연어는 생연어야!!!!!!!!!

 

홍대 일식집 유타카나 탐방기 끝!

 

이제 처음에 말씀드린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인테리어 이미 처음 사진에서 살짝 보였던!

원피스 피규어!!!!!!!!

 

 

 

 

원피스 피규어들이 이렇게나 많이 인테리어 진짜 잘한거같아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원피스

밥먹는 동안 눈이 떨어지지 않아서 혼났네요.

근데 사장님 샹크스는 어디있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