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Europe

디테일이 살아있는 파리여행 01 : 에펠탑, 개선문, 샹드마르스 공원, 프랑스육군사관학교

by FAPE 2014.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입니다.

낭만적인 도시 파리 I LOVE PARIS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았고 하늘도 너무 이뻤어요.

꿈에 그리던 에펠탑을 제가 직접 눈으로 보게되서 정말 영광이였답니다.




일단 호텔에서 조식을 먹구~

프랑스 빵은 진짜 최고더군요 음냐음냐




미니 잼과 초콜릿잼들

귀여웡~




요거트랑 치즈들 다들 넘넘 맛있었어요.




버스로 순간이동해서 뿅!

드디어 에펠탑을 봤습니다 꺅~~~~

신기해 신기해 사진으로만 봤는데!!!!!!!




헤헷 에펠탑 옆에있던 아이스크림 가게

아이스크림 모형이 너무 귀엽죠?




여기서 웨딩촬영을 하는 예비 신혼부부도 있더라구용

아 부럽다~ 나도 해외에서 촬영하고 싶다

하트3





조금더 가까이서 에펠탑을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가는길에 저렇게 회전목마 타는게 있더라구요 뭔가 이쁘고 독특했어요!




너무이쁜 회적목마놀이기구~




꺅 에펠탑 가까이 왔습니다.

저기에 올라가는팀은 돈을 더내고 가야하는데 저희 가족은 그냥

샹드마르스 공원에서 산책하고 사진찍기로 했어요 근처에 카페도 가고

파리의 길거리도 보고싶고 해서요~


(패키지 여행을 갔는데 패키지 여행에서 추가로 돈을 더내고 해야하는 코스를 꼭 안하셔도 되요!!

저희가 여행할때는 저희가족 빼고 모두 에펠탑 위에 올라가는 코스를 하셨었어요. 

그치만 저희 가족은 샹드마르스 공원도 더보고 이쁜사진도 많이 많이 찍었답니다.)




에펠탑에 올라가려면 어마어마한 을 서야해요





여기가 소매치기 당하기 쉬운 장소래요 ㅠ.ㅠ

조심 또 조심!! 유럽은 항상 조심하세요!!!!!




에펠탑 줄이 너무 기니깐 개선문을 먼저 보고오기로 했습니다!




가기전에 목좀 축일려고 맥도날드에 갔습니다




주문을 기계로 할수도 있네요 참 편해요 이거!!




프랑스 파리 맥도날드 입니다. 더많은 메뉴가 있죠? 우리나라에 없는 메뉴들이 많아요 맥카페




길거리에서 한장~




목도 축이고 화장실도 갔겠다.

이제는 개선문으로 가는중입니다. 지하통로로 가요~




어마어마하게 큰 개선문 위에 조각해논거 보세요 

슈퍼맨

엄청 멋있어요~




사진도 많이 찍고~






이제 나머지 사람들은 에펠탑에 올라가고 저희 가족들만 샹드마르스 공원에 갔어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진짜 이뻤어요

저 꽃이랑 분수좀 보세요~~




여기 나무들은 잘 손질되어 있었는데요 각맞춰서 나무 자른거 보세요 ㅋㅋㅋㅋ

진짜 대단했어요 사진찍으니까 더 이쁘게 나오는거 같기도 하구~




나두 저거 타구 싶었는데..ㅠ.ㅠ힝 




애기들을 위한 놀이기구

귀엽죠??




샹드마르스공원 끝자락에 도착하면 평화의 벽이 있습니다.

저기에 우리나라 말로도 평화 라고 쓰여 있어요 잘찾아보세요~ 

그너머에 보이는 건물을 프랑스 육군사관학교 입니다.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진짜 잘나와요 에펠탑이랑 같이~

정사각형 나무좀 보세요 ㅎㅎ




프랑스 육군사관학교!




평화의 벽 너머로 보이는 에펠탑 날씨 진짜 좋죠???




아이들이 탈수있게 저게 4발 자전거가 있네요 ㅎㅎ 재밌겠당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러 거리로 나왔습니다.

거리에 자전거를 빌려 탈수있는 기계가 있네요!!! 우리나라에도 있다곤 하는데 저는 한번도 못봤어요




발코니가 너무 이뻐요 자세히 보세면 무늬가 다들 다르답니다 이런걸 보는재미도 쏠쏠해요

건출물을 보시면 무늬라든지 조각이 같은게 하나도 없답니다.




길가에 있던 가게~

햄이 걸려져 있네요

모형같이 생겼어요




입술이 너무 터서 가는길에 약국에 들러서 립밤을 샀습니다.

프랑스 화장품은 말 안해도 유명한거 아시죠??? 많은 화장품이 있었어요.




계산을 하고~




거리에 있던 이쁜 카페

장식장에 이쁜 접시들을 넣어놨어요




이건 뭔지 까먹었는데 제 기억으론 눌르면 소리가나서 횡단보도 건널수 있게 하는거? 인거 같아요

기억이 잘 안나요 ㅠ.ㅠ후잉




파리 길거리 한적하니 좋네요.




뒤에 살짝 보이는 에펠탑




길가 카페에서 젤라또를 샀습니다 바닐라 맛과 초코 젤라또 맛이 정말 찐했어요 맛있옹~~~




에펠탑을 다 구경하고 나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달팽이 요리!!


제가 나중에 유럽 패키지 여행을 다 끝마치고나서 프랑스 리옹에 있는 친구집에서 반달동안 머물렀는데요

그때 먹은 음식이 진짜 프랑스 음식이였습니다.

패키지여행때 먹은 음식들은 다 별로 였어요 ㅠ.ㅠ 흑흑

그래서 음식 설명은 패키지때 자세히는 안하고 나중에 자유여행때 먹은 음식들 많이 많이 올릴께요





이 일정을 다 끝내고 나서 르부르 박물관에 가게됩니다!

그건 다음에 포스팅 할께요~~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