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Europe

아름다운 자연 아기자기한 볼거리 "스위스 인터라켄"

by FAPE 2014. 6. 18.
반응형



프랑스를 잘보고 온 저 FAPE!!! 스위스로 이동하려 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이있는 스위스" 살기좋은 나라라고 몇번이고 들었었는데 진짜로 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요 ㅎㅎ

그럼 어서 같이 보실께요!!!!

고고




먼저 프랑스 파리 리옹역에서 출발을 합니다.

피아노를 치고있는 아저씨가 있네요 잘치시진 않았어요 ㅎㅎ;;

그래도 운치 있어요!!!




초고속열차 T.G.V를 기다리는 우리!!!! 으음 이 기차는 소매치기조심하라고

몇번이고 가이드님이 그랬써용!! 핸드폰 절대 책상위에 놓고 자지 말라고.... 누가 집어간다고 ㅠ^ㅠ무서벙..




스위스 로잔역을 도착지로!!!! 약 4시간정도 소요가 됩니다.

떼제베열차의 좌석색상 이뻐서 함 찍어봤어요~

알록달록~




열차에 타기전에 도시락을 먼저 사와서 열차안에서 먹었습니다.

꺅 한국식!!! 너무맛있었요 ㅠ^ㅠ 얼마만에 먹는 한국식 음식이냐~~~~~~~ 꺄룽




식후에 출출하니 떼제베 매점으로 함 가볼까???

가는도중 이렇게 미니 바가 있네요




직원을 기다리시는 울 아부지~




간소하게 맥주랑 화이트와인만 사왔습니다.

화이트와인 맛있더군요 후후후...




옹냐!!!! 벌써 도착했습니다.

로잔인가여 요기가? ㅠㅠ 기억이 잘안나네요

여튼 로잔에서 인터라켄으로 다시 무브무브!

약 2시간 30분 소요가 되네요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는도중 풍경이 너무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스위스 브리엔츠 호수입니다!!!

옥색빛이 찬란한 호수~~~~ 수영하고 싶네여..




집들도 옹기종기 모여있고

내가바라는 전원주택이야 딱!!!! 옥빛의 호수 앞에 있는 전원주택!!!




오오 인터라켄 도착!!! 저 멀리 보이는 설산은 융프라우 입니다. 

날이 좋을수록 선명하게 보인다네요!!! 

지금은 흐릿흐릿~




스위스의 아름다운 건축양식과 꽃들

자연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진짜 살고싶다...여기...




먼길을 달려와서 배가 고프네용!!

스위스 전통식 퐁뒤를 먹으러 갑니다>_< 먹는시간이 젤 좋앙~~~

여행은 현지식 먹는 재미죠!!!!!




샐러드 먼저




퐁뒤가 나왔습니다. 빵에 찍어 먹었는데요 음... 맛은 쏘쏘했습니다.

퐁뒤는 에피타이저 메뉴 였습니다.




맥주한잔 시키고~




예약손님이 많나봐요!!!

테이블 셋팅이 어마어마합니다~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그치만 정체가 무엇인지 모르고 그냥 먹었다는...

배고프기에... 허겁지겁~

도와줘




디저트사랑~~ 저는 어느나라든지 디저트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역시 여자들은 디저트를 사랑행




옴마!!! 밥을 먹고 나오니까 날씨가 더 좋아졌어요!!! 

말마차도 직접 체험해 볼수 있네요 마차 색깔 너무 이쁘죠???




좀더 멀리 보이는 설산!! 

저렇게 깨끗하게 보는것도 행운이래요~ 럭키가이 후훗




그럼 인터라켄 거리를 한번 쭉 돌아볼까요??




리얼 초콜렛 러브~ 후훗 속눈썹 보세요 ㅎㅎㅋㅋ.. 아줌마 초콜렛인가 봐요




아이스크림 먹구시퐁!




식탁보인가요??? 너무 이뻐서.... 질를뻔 했다는.. 참아야 하느라~




동글동글하게 손질해논 정원 귀엽죠???




으 이시계 왜 안삿는지 후회하고 있어요... 지금 보니까 너무너무 이뻐.... 사고싶어..




귀여운 연두색 차!! 카와이해~




젖소가 많이 보이네요!!! 스위스 상징동물인강~~~




귀여워~~~~~

동전지갑!!!




액자 입니다. 이것도 왜 안삿지... 너무 귀여운데... ㅠㅠ




사륜 오토바이 타고있는 젖소 ㅋㅋㅋ 같이타자능!!!!!!




오오!!! 맞아요 스위스 맥가이버칼이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사가던데 그치만 우리가족은 저런거 안씀..ㅎㅎ

그래서 그냥 구경만 하다 왔네요 종류도 참 많죠~




힝 나 이런거 너무 좋아 다 사고싶다.... 집에 진열장 하나 들여 놓아야겟어요

여행다니면서 너무 저런거 사들여 오는데 진열할대가 없엉....




다 구경을 하고 호텔로 갔습니다. 오늘은 거의 이동하는데 시간을 다써서 별로 본거는 없네요~

그치만 다음포스팅때는 융프라우!!!!

담에 포스팅때 뵈요!!!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