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Information /Information

새로운 경매 플랫폼 " 와이스 " 컬렉터들을 위한 재밌는 어플 : WYYYES

by FAPE 2023. 10. 7.
반응형

나는 이것저것 세상일에 관심이 참 많다.

 

그러다 접하게 된 스포츠 카드 뉴스

 

카드 한 장에 170억

 

?!

 

이렇게 나는 스포츠 카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것저것 검색을하다 재밌는 어플을 발견했다.

 

이제는 그냥 라디오 처럼 듣기도 한다.

 

듣다 보면 스포츠 관련 정보를 빠르게 전달받을 수 있다.

 

스포츠 카드를 단순히 수집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해당 카드의 선수에게 투자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은 걸 깨달았다.

 

해당 선수가 기량이 올라가고 인기가 많아지만 구입한 카드 가격도 오르기 때문이다.

 

암튼 이제 내가 요즘 가장 즐겨쓰는 어플을 소개한다.

 

" 와이스 "

" 와이스 "

 

딜러들이 물품을 실시간으로 경매에 올리고

어플 사용자들은 입찰을 통해 해당 물건을 구입하는 어플이다.

 

많은 딜러분들이 상품을 보여주고

상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특징, 가치 등 다양한 설명을 하고 경매에 올려주신다.

 

그럼 그걸 듣고 나도 모르게 입찰을 하면 된다?

 

그렇게 구매하게 된 모두 초면인 스포츠 선수들

 

방송을 보면서 그래도 카드수가 한정적으로 찍힌 거나, 선수들의 루키 카드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정수가 있고 루키라고 설명해 주는 카드들을 구입해 보았다.

 

도착하지 않은 카드가 아직 많다...

역시나 다들 초면... 딜러분들 설명을 듣자면 뭔가 사야 할 거 같아

 

와이스에는 스포츠카드뿐만 아니라 아트토이, 포켓몬카드, 트레이딩카드, 다이케스트, 레고, 피규어

 

많은 종목에 경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평소 귀여운 걸 좋아하는 나는 아트토이 중 베어브릭이라는 장난감에 빠져

 

집에 베어브릭이 40개 이상 쌓여있다.

 

이제 내가 구입한 선수들이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면서, 해당 팀을 열심히 응원할 생각이다.

 

좋아하는 선수가 있다면, 해당 선수의 좋은 카드를 하나 구매하고, 그 선수를 응원하는 것도

스포츠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부분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