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영종도 하늘도시 맛집 " 백소정 " : 마제소바, 돈카츠, 메밀소바 : 백번을 와도 또 생각나는 식당

by FAPE 2023. 9. 22.
반응형

새로 하늘도시에 식당이 생겨 다녀온 후기

 

" 백소정 "

- 백번을 와도 또 생각나는 식당 -

 

가게 의미가 참 좋다.

 

동네에 백번을 가도 계속 생각나는 식당이 있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이름값을 하는지 한번 방문해 봤다.

 

가게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참 잘되었다.

매장 자체는 크지 않은데

2인, 4인 테이블 배치를 잘해 공간 활용을 잘한 것 같다.

 

주문 내역

모짜렐라치즈카츠 (6pcs)

마제소바

 

2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모짜렐라 치즈카츠

치즈가 진짜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었다.

돈카츠 + 모짜렐라 = JMT

그냥 반칙이다.

재료 자체가 반칙

 

두 번째는 마제소바

영종도에 마제소바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나?라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마제소바가 생각나면 방문할만한 가게가 드디어 생겼구나 싶었다.

 

추가적으로 주차는 매장이 위치한 하나로 마트 건물에 주차하면 된다.

주차장은 엄청 커서 주차로 스트레스받는 일은 없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