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분위기 좋고 저렴한 가격의 홍대 포트오브모카

by FAPE 2014. 6. 20.
반응형



카페는 어쩔수 없이 자주가게 되는거 같아요. 그럴때마다  저렴한 가격과 좋은 분위기를 찾곤하죠!

이 두가지를 만족시킬수 있는곳!  홍대 포트오브모카 를 소개합니다~

홧팅2




입구에서부터 귀여운 돼지가 꽃을 물고 반겨주네용 ㅋㅋㅋ

파란색과 빨간색의 조화가 상큼하네요!




카페는 2층에 조그맣게 있답니다. 그리 크진 않아요~




베이커리 디저트와 빙수를 팔고 있어요. 메뉴도 다양한거 같습니다!! 

어서 위로 올라가 볼까요???




올라가자마자 정면으로 보이는 카운터!!




자리를 잡고 뭐를 시킬까요~~~

메뉴도 많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밀크티를 시켰답니다.

가격 참 착하죠? 아메리카노는 3500원! 

밀크티는 4400원 

핫메뉴와 아이스의 가격은 동일하네요!!

저렴해~~~~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 디져트들!!! 저는 빵은 건너 뛰기로 했답니다. 금방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이런 서비스도 있네요 드림캡슐, 우편대행서비스, 매장방문후기 이벤트

으엥 매장방문후기 이벤트 어떻게 참여하는거죠?? ㅠ^ㅠ 이미 글을 쓰고 있어요!!!! 저두 참여할래요!!!! 




테이크 아웃을 하시면 더더 쌉니다.

천구백원에 아메리카노를!!!! 여기카페의 아메리카노는 정말 크답니다.

조금있다가 보세요!!!



흡연구역인 테라스 석도 보이는군요! 날씨가 참 좋았어요 저때는.




음료를 기다리는동안!! 내부인테리어를~




한쪽 벽면에 액자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습니다.

재미있고 팝아트 적인 느낌도 많이 나네요.




거울들과 같이 걸려있는 순록

아이템 하나하나가 다 이쁜거 같아요.




샹들리에또한 빨간색으로 진짜 소장하고 싶은 디자인!!!!

저도 나중에 우리집에 꼭 샹들리에 달꺼에요!!!꼭꼭




의자도 알록달록 이쁘죠?? 벽면의 벽지도 꽃무늬로~




사장님이 액자를 좋아하시나 봐요 어디든 액자가 붙어 있네요.ㅎㅎ




뚜앙!! 드뎌 음료가 나왔습니다. 저 아메리카노 크기좀 보세요!!!! 저도 깜짝놀랐답니다.

여기 아메리카노 정말 맛있어요. 씁슬하지 않고 적당한 씁슬함이랄까요? 고소합니다!!!




밀크티또한 이쁜병에 담아 나왔네요. 밀크티도 허니맛~ 맛잇쪙




크으다란 아메리카노~~ 좋아좋아좋아~~




얘기하고 수다떨다보니 나갈시간이 됬습니다 꺄룽~~

사진도 여기서 많이 찍었답니다. 배경이 너무 이뻐요~~ 호호




나가자마자 다시 반겨주는 우리 꽃돼지!!으궁 귀여웡

안녕~~~ 커피 맛있었어~~~잘있옹!!!


지도 위치 가는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