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맛있는 일본음식점 홍대 무라 :: 맛집 추천

by FAPE 2014.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 홍대 진짜 자주 가는거 같죠?ㅎㅎ 전 홍대 특유의 분위기를 너무 사랑한답니당 호호

그래서 역시 오늘도 홍대 맛집 포스팅

요리

무라 라는 일본 음식점 인데요 원래 유명했더라구용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어제 처음 가봤는데!!!!!!! 이럴수가 신세계!!!! 제가 연어를 좋아라 해서 연어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

여기는 진짜 손에 꼽을만큼 맛있습니다. 최고!!!!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함박웃음을 짓고있는 요리사 아이 인가요? 아저씨인가요?? 여튼

귀엽네요 ㅎㅎ

노랑노랑~ 멀리서부터 노랑색이 튄답니다.




이날이 주말이라서 사람이 더 많았던건지 원래 줄서서 먹는건지는 처음왔어서 몰르겠지만

진짜 줄 서서 먹을만 합니다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어요!!!

하트3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직원이 주면 음식을 고릅니다.

음 저는 ~ 알레스카 연어덮밥이랑 부추돈코츠라멘을 시킬께요~

가격도 적당합니다.

연어는 L.O.V.E~ 




오픈은 11 : 20분부터구요 문닫는 시간은 21 : 00시 입니다.

준비시간이 중간에 네시부터 다섯시까지 있어요.

원산지도 표기해 놨네요.




찾아라 맛집 , 맛대맛, 식신로드 등 방송에도 많이 나온 가게인가 봐요!

그리고 여기는 테이크아웃도 된답니다.

밥먹고 있는데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시간이 없으시다 하시면 줄스는데신 포장해 가셔도 됩니다.




가게에서 제일 자신있는 메뉴를 저렇게 사진으로 해 놓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알레스카연어덮밥! 조아조아>_<




긴 웨이팅이 끝나고 드디어 저희차례가 왔습니다.

어서어서 들어가자~

들어가보니 미리 셋팅을 다 해놨더군요!




무라맛집의 탑10 메뉴가 사진으로 나와있네요

ㅠ^ㅠ 원래 이날 너무 더워서 냉라멘을 먹으러 갔는데 모르고 뜨거운 라멘을 시키고 말았어요..

왜그랬는지 저도 참 ㅎㅎㅎ

그래도 부추돈코츠라멘 맛있었습니다!!

홧팅2




주방입니다.

저 틈사이로 조금밖에 안보이는뎅욧!!!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아요.

그래서 웨이팅이 긴걸수도 있습니다.




담에 또오기로 했는데 그때는 저기 나와있는것부터 순서대로 먹을려구요

목살덮밥이랑 냉라멘!!

먹구싶당...




그리 크지 않은 가게 내부




그래도 에어컨을 틀어놓으셔서 시원시원 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전에 미리 우동이 나왔네요

알레스카연어덮밥을 시키면 나오는 건가봐요~




꺅꺅 드디어 나온 

알레스카연어덮밥!!!!!

저 위에 노란색 날치알인가요?? 그거 너무 많이 넣어줘서 진짜 맛있었어요.

알이 톡톡 연어랑 같이 씹히는데 진짜 꿀맛 허니맛 망고맛!! 으아아앙 말로 표현못해~




연어의 고운 자태

윤기가 좔좔 흘러용>< 비린맛이 전혀 안나고 연어 특유의 맛이 고대로 살아있답니다.




다음은 부추돈코츠라멘!!

국물도 맛있었고 야채도 많았던 라멘!!! 채소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좋아하실꺼 같아요.

국물이 사골국물 비슷하게 나는데 부추맛이랑 같이 어우러 져서 맛있었어요.




냉라멘을 먹으려 왔다가 뜨거운 라멘과 꿀맛 알레스카연어덮밥을 맛봤던 홍대 무라 맛집!!!

아 진짜 여기 알레스카연어덮밥 너무너무 강추 !!!!

꼭 꼭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담엔 저두 냉라멘 먹으러 한번 더 갈려구용!!!



위치 :: 가는 길(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