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이태원 타르틴에서 먹어보는 점보 쉐이크

by FAPE 2014. 6. 26.
반응형



저는 쉐이크를 참 좋아라 합니다. 롯데리아 맥도날드 가리지않고 쉐이크는 다 좋아해요

먹기도 편하고 아이스크림같기도 하고!!!!

이태원을 걷다가 쉐이크 가게가 있길래 한번 들어가 보았는데용

엄청난 점보 쉐이크 였답니다. 꺟 하




타르틴이 원래 파이랑 베이커리로 유명했더군요 집에와서 알았어용 

▲요기가 파이 베이커리를 파는 카페!!!

그치만 저는 쉐이크를...머것답니다.

쉐이크도 맛있써용 !!

나중에 파이 함 먹으러 와야쥥~~




쉐이크를 먹으시려면 조기 빨간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쉐이크 드시러 오셨어요?? 라고 물으시길래

의아해하면서 네 라고 했더니 쉐이크집 파이집 입구가 따로 되어 있어서 그런 질문을 하셨던거였어용

흠흠~




쉑쉑 ~

디자인이랑 색깔이 귀욤귀욤하죠?

저는 이런 원색이 좋아용>_<




메뉴판이 똭!! 딸기/바나나 쉐이크를 주문합니다.

가격은 7천300원 쉐이크 치고 비싼거 같아용

그래도 함 먹어봅시당




벽 한켠에 걸려있었던 평온한 그림

귀족들의 삶을 나타낸 그림인가용? ㅎㅎ




우앙 쉐이크 나왔따!!!!!

짱커짱커!!! 옴마양

둘이서 하나 시키길 잘했다요!!!!! 센스로 바나나칩도 꽂아 있네용




둘이서 촙촙 나눠먹어요

맛은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맛이였어요 양이 저리 많은데

너무 달면 질려서 못먹잖아요 그런데 그렇지 않고 적당한 달음 이랄까?

여튼 담백하다?? 할까 맛있었어용!!!!




타르틴의 로고 아줌마~~~

귀풍스러운 아줌씨!!




둘이서 춉춉대면서 수다떨면서 먹고 나왔어용ㅎㅎ

인테리어 색상도 이쁘고 쉐이크도 맛있는 이태원 타르틴

나중에는 꼭 파이도 먹으러 올끄야아아아아~~~

아줌마 안뇽안뇽 나중에 봐욥!


지도 : 가는길,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