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시크함의 결정체 입생로랑 클러치♥

by FAPE 2014.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입니다. 요새 여름이되니까 가볍게 손에 간단히 들고 다닐수있는 클러치가 땡기더라구용

그러던중 송혜교씨가 작년에 들었던 입생로랑 클러치가 생각나더군요!!!
YSL 문양이 얼마나 이쁘던지...

하트3

단점은 가격이 정말 후덜덜 하다는거... 그래도 보는 눈이 즐거우니 한번 볼까용??




송혜교씨가 들고나왔답니다!

(사진출처는 디스패치 입니다)



 모노그램 테슬 클러치


검정색 테슬 입생로랑 클러치 입니다. 저 테슬이 너무 이쁜거 가타용 흑흑 고와라~





가죽으로된 재질




에나멜 재질 

어느 재질이 가장 이쁜것 같아요?? 저는 가죽!!!에 한표 




이렇게 생긴 클러치도 있더군요!!! 독특하네요 아 테슬 진짜 너무 이쁜거 아니니??


분홍색도 있군뇨!! 베이비 핑크




테슬 클러치 코디 보실께요!!!

시크함이 풀풀 풍기네요

 


흑 너무 이쁘다




빨간색 클러치도 포인트로 좋은거 같아요




블랙드레스에 빨간색 입생로랑 클러치를~

섹시합니다 굿굿




귀여운 느낌의 코디!




하늘색도 정말 이쁘네요 




여름에 시원하게 파랑색 들고다니면 와~~




무스탕 재질의 클러치입니다.




카상드르 클러치 / 라벨루쏘


이제는 그냥 기본 클러치 YSL문양만 박힌 클러치입니다.

이것또한 시크하죠!! 클래식한 느낌이 들어요




요런 스타일도 있고~




퍼로 된 재질도 있네요 이거 겨울에 들고다니면 너무너무 이쁠거 같아요!




와웅 빨간색 클러치




금색 클러치

아 저 금색이랑 은색성애자인데.. 이거 너무 이쁘네요 하아..




갈치 느낌나는것 같지만 진짜...이뻐여




블랙 클러치 코디 입니다.




에나멜도 깔끔한 느낌이 강하네요




금색!!!!!!!!!!!!!!!!!!

하트3







금색 말할필요도 없이 너무 이쁘죠?






피크닉 가방 재질인거 같아요 ㅎㅎ 시원하겠어요 여름에 들고다니면








카바시크 클러치 


Y이니셜로 장식외어 있는 클러치 입니다.

심플함이 매력인 클러치!



여러가지 색이 있네요 

파아란색 너무이쁘네요 색이

자주핑크색 와웅 색 찐한것 보세용!


초록색 클러치




올블랙으로 코디했네요 시크시크




정장스타일! 깔끔하네요





베이지색 클러치




꺅 또 금색 클러치네요!! 이뿌장해~~





오 이건 특이해서 넣었는데요 이집트가방 연상되고 되게 이쁘지 않아요?

여름에 원피스에다가 매고 다니고 싶네요^_^


이렇게 입생로랑 클러치에 대해 보셨습니다.

으웅 사고싶당~~~ 그치만 가격이 너무 쌔요 ㅠ.ㅠ 흑흑

나중에 돈 많이많이 벌면 그때 사는걸로~~

헿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Fashion > Access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슬리 가방 추천 데일리 검정 가방  (0) 2015.01.04
Muffler Scarf Coordination  (0) 2012.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