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Shoes

여름 신발코디 웨지힐 웨지샌들 웨지샌달 리뷰 코디 패션 신발 구두 여름신발 여름샌들

by FAPE 2014.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패피입니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웨지힐 웨지 샌들!

다양한 색깔 패턴의 웨지힐이 많죠 요샌~

이번 여름엔 웨지힐 웨지샌들이 대세일꺼 같은데요!

그렇다면!!! 웨지힐 코디 보실께요

신나2



기본적인 검정색 웨지힐부터 보실께요.

어느옷에나 다 잘어울리고 코디를 뒷받쳐 주는 역할을 하는거 같아요.

발목 스트랩 웨지힐입니다. 정장 스타일의 옷을 잘 받쳐 주네요.



땡땡이 블라우스와 코디한 웨지샌들!



이건 땡땡이 치마와 코디했네요.



자유로운 스타일~

웨지힐 웨지샌들의 장점은 편안한 착용감인거 같아요! 힐에 비해서 중심잡기가 하겠죠?

바닥에 닿는 면적이 많기때문이죵!

















스킨톤의 웨지힐입니다. 세련된 느낌의 웨지힐이네요. 스트랩 부분에 금속장식을 해서 더 세련되 보여요.






깔끔하네요. 베이지색으로 상의랑 웨지힐이랑 깔맞춤하고 패턴있는 바지를 입어서 하의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옷이 화려한 색상이니깐 웨지샌들은 베이지 색으루~


여성스러운 웨지힐샌들에 파란바지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가죽 웨지샌들입니다. 가방과 벨트색상 동일 하게 깔맞춤 했습니다.


심플하게 코디 했네요 시원한 여름에 제격일거 같아요.

민소매 나시색이랑 노란바지가 잘 어울리네요.










이웨지힐 정말 이쁜거 같아요!!!

저렇게 끈으로 묶는거 좀 불편하기도 해서 꺼리게 되는데 저건 사고 싶네요!!

하트3







리본으로 묶어서 여성스러움을 업업!






리본 웨지샌들 입니다.핑크 치마랑 하늘색 스트라이프나시가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악세사리도 귀엽네요.






특이한 웨지힐 뒤에 데코를 해주어서 유니크한 느낌이 나네요.

데일리용으로는 무리가 있지만 가끔씩 특별날이나 포인트 신발로 신으면 이쁠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패턴이 입혀져 있는 웨지샌달입니다.

정말 화려하네요!

여름에 포인트로 신으면 이쁠거 같아용.

이번 여름에 저도 웨지샌달 신으려 장만했는데 여러분도 하나쯤 장만하세요!!

힐보다 착용감 좋은 웨지힐 웨지 샌들 추천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손가락 한번만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