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osmetic

더바디샵 망고 바디 소베 여름 바디로션으로 제격!

by FAPE 2014. 8. 24.
반응형

 

 

 

오늘은 여름이 거의 끝날 무렵에 하는 더바디샵 여름용 바디 모이스처라이져!! 하하... 여름용 바디 로션이라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4개 시리즈 중 망고바디소베를 포스팅 하려 합니당.

 

저두 첨에 이거 보고 바디 샤베트? 소베?? 뭐징? 했는데 바디샵 홈피에 가서 설명 읽어보고 나서 이해했어요!!!

 

바디소베란 수분 많고 여름에 바르면 좋고 흡수 빠르고 끈적임 없는 가벼운 질감의 바디 로션!

 

여름에 저처럼 끈적인거 싫어해서 바디로션 안바르시는 분들에게 좋을거 같다고 생각했답니다.

 

여름엔 걍 LIVE살결로 다니는 뇨자... 끈적이는건 참을수 없어!!!! 라고 하시는 분들 요고 한번 발라봐요!

 

 

 

 

 

 

 

망고망고망고~ 망고 가 똭 있네염 패키지 뭔가 깔끔하면서 아리따워요.

 

용량두 200ml로 큼직한가? 내가보기엔 큼직해요.

 

 

 

 

 

 

 

똑딱 뚜껑을 열면 이렇게 짜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원하시는 만큼 짜서 쓰세용~

 

 

 

 

 

 

 

뒤에는 제품설명서가 붙어 있어요.

 

이랑 망고씨오일이 있어서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네요.

 

발라봐야 알죠오~

 

 

 

 

 

 

 

손등에 짜봤습니다. 똥글~ 의도하지 않았는데 귀여운 모양으로 짜졌음 ㅎㅎ

 

향기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망고 냄새를 잘 몰라서 ;; 이 냄새가 망고인지 뭔지 잘 모르겠어요...흑.. 무슨 냄새지

 

첨 맡아보는 냄새에요. 망고바디로션은 첨써봐서리~ 여튼 달다구리한 향기가 납니다.

 

 

 

 

 

 

 

요 제품은 벨벳같은 부드럽고 독특한 질감을 추구했다고 하는데요!

 

진짜 뭔가 펴바르면 일반적인 로션과 같지 않고 조그만 알갱이라고 해야하나? 뭉컹뭉컹 거리는게 느껴져요.

 

알고 봤더니 그것이 미세한 수분입자들이래요! 많은 양의 수분을 저장하는 저장소 역할이라네요~ 그래서 알갱이같은게 있구나~

 

 

 

 

 

 

 

독특한 질감으로 펴발라 지는 바디소베

 

문질문질 해주세요 피부에 고르게 펴발라 지게!

 

 

 

 

 

 

 

다 펴발라 졌다 싶으면 가만 냅두세요~

 

계속 바르면서 흡수시키려고 하지 마시고 적당량을 펴발라 주시고 좀만 있으면 자연스래 흡수가 된답니다.

 

나두 모르게 흡수가 되어 있어용. 바르다가 알갱이같은것들이 생기면 그것또한 냅두면 흡수된답니다.

 

이게뭐지? 마치 스크럽같아! 라고 놀라지 마시구 걍 냅두시면 되요 알아서 흡수흡수!

 

 

 

 

 

 

 

흡수가 완벽히 됬어용! 뭔가 로션 안바르거 같은 착각이 들게하는 가벼운 로션!!! 여름용으로 쓰면 좋겠어!! 움헤헤하하

 

ㅋ.ㅋ 여름에 쓰면 좋은게 이거 통째로 냉장고에 넣었다가 쓰면 완죤 시원하구 청량한 질감을 느낄수 있다네요. 함 해봐야겠어 더울때마다 꺼내서 발라야지 후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