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Outer

남자 가디건 코디 봄코디

by FAPE 2014. 4. 25.
반응형

오늘은 가디건에 관해서 포스팅 해볼텐데요.
낮에는 덥고 밤에는 서늘한 요세 딱 좋은 아이탬이랍니다.

가방에 쏙 넣고다니기도 좋고 목에 딱 묶어서 코디할수도있고 허리에 이쁘게 묶을수도 있고

이거 이거 아주 유용한 녀석이랍니다.





베이지색 기본아이템에 기본 아이템으로 코디했네요.
사진에 보이는 조단핸리옹 과 잭 에프론은 기본 아이탬 코디에 대가들이랍니다.
키작고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두세요.
(물론... 외국인들 중에서 작은거지만... 한국에서는 평균이상 허허허...메롱)






가디건은 모든 티셔츠 모든 와이셔츠와 잘 어울린답니다!!!!!!!!

진짜 그냥 딱 걸치기만 하면 되요! 그냥 쌱~!
만능아이탬이죠!! 깔맞춤만 잘한다면 말이죠~~~!!

생각중

이제 가디건 뭐랑 입어야 할지는 고민끝!

그럼 이제 어떻게 입어야 할지 한번 볼까요?


먼저 하늘색 가디건과 파란색 반바지를 코디했네요.

시원한 느낌이네요. 가디건 팔을 롤업 한것처럼 보이는데요.

저런 디테일한 감각이 진짜 센스인듯해요.


노란색 가디건과 갈색 윙팁

역시 가디건 팔을 롤업! 롤업! 디테일한~ 센스!!


이번에는 파란색 가디건에 연청바지인네요.

안쪽셔츠를 가디건과 같이 접어 입었는데요.

너무 밋밋한 가디건에 포인트가 되네요.


이번에는 단색 그냥 가디건 만으로 포인트를 준거같네요.

무난한 프린팅 티셔츠에 검정색 기본 바지를 입고 빨간색 가디건으로 포인트!

깔끔합니다.


그리고 아까 말씀드렸듯이 조금 더우시다면 가방에 넣거나

허리나 어께에 묶어서 포인트를 주는 악세사리로 변신!!

 

잘 보셨다면 손가락 한번만 눌러주세요! 클릭한번으로 저는 기뻐요~



반응형

'Fashion > Ou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블루종 코디  (2) 2014.04.25
Pea Coat (피 코트)  (2) 2012.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