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Outer

남자 블루종 코디

by FAPE 2014. 4. 25.
반응형

이제 날씨도 많이 따듯해졌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인 블루종 코디!!!
요세는 또 금방 더워지니까!! 더더욱 빨리 한번 입어봅시다.
따라오시오오오~!!!!!!!!!슈퍼맨


시작부터 깔끔한 블루종 두종류가 보이는군요.

왼쪽 블루종을 보면 올블랙으로 깔끔하게 코디했네요.
블루종은 저렇게 꾸밈없이 간단하게 무지티에 입을수도 있어서 데일리룩으로 정말 좋답니다.


매일 뭐입을까 고민하시는분들!!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어두운계열에 단색블루종 하나 준비하세요.

데일리룩으로 정말 딱입니다.

오른쪽 옷 역시 깔끔한 검은색 무지티와 조합했군요

단색 블루종은 너무 심심하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저런 단조로운 패턴에 블루종도 좋을꺼같네요^^


닉우스터형님 사진도 한컷! 이쁩니다.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습니까... 그냥 사랑입니다...형





이번에는 데일리룩과는 거리가있지만 블루종으로 포인트를 주는 코디를 한번 볼까요?


블루종을 코트처럼 정장위에 착용 했네요.


약간 지루? 할수있는 정장에 빨간블루종과 빨간구두로 포인트 좋습니다.




이번에는 패턴이있는 블루종입니다. 데일리룩으로는 조금 힘들겠다는 생각이드네요.
하지만! 셔츠에도 잘어울리네요 저렇게 블루종과 셔츠 모두 끝까지 올려입으면 깔끔한 티셔츠와는 또 다른 스타일이 완성되네요!




이번에도 셔츠와 블루종을 조합했네요! 블루종을 오픈한게 차이점이라면 차이점이겠지만 꽃무늬 패턴 역시 이쁘고 깔끔하네요.

블루종 요즘 날씨에 정말 딱인 옷인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에 부담없이 입을수있는 와이셔츠나 티셔츠에 부담없이 걸칠수있으니까요. 요즘 날씨 금방 금방 더워지잖아요? 이렇게 매력적인 옷 못 입고 그낭 보내실껍니까~?

어서어서 하나 Get!! 합시다!ㅋㅋㅋ

 

잘 보셨다면 손가락 한번만 눌러주세요! 클릭한번으로 저는 기뻐요~

반응형

'Fashion > Ou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가디건 코디 봄코디  (0) 2014.04.25
Pea Coat (피 코트)  (2) 2012.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