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ottom

롱~~롱~ 롱 스커트는 어떻게 입는 거에요?? - 코디

by FAPE 2014.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입니다.

파리바게트를 지나갔는데 전지현씨가 파란색 플레어 롱스커트를 입고 서계시더군요.. (물논 판넬)

너무 이쁘더라구용~ 으 사구싶겡...

슈퍼맨

그래서 오늘 포스팅 할것은 바로!!! 롱스커트~~~~




청순한 흰색 롱스커트~ 여리여리한 느낌이네요




섹쉬한 스타일!! 너무 이쁘당~~



요새 전지현씨가 파란색 플레어 롱스커트를 입은후에 파란색 롱스커트에 눈이 가네요.

흰색 셔츠와 코디해서 깔끔한 느낌을 살려요. 신발도 너무 이뻐요 하늘색웨지힐

하트3




벨벳 원단의 롱스커트 커튼 같기도 하네용 ㅎ_ㅎ




보라색 그라데이션 쉬폰재질의 롱스커트

와 유니크한게 너무 이쁘다...




꺅 이런코디 너무 좋앙!!

영국소녀 스타일~

고양이 셔츠 너무 귀엽죠 빨간색 스커트랑 매치가 잘되네요.




단아하고 무난한 코디!





여름에 입으면 편하고 짱짱 시원할꺼 같아요.

쉬폰재질로 된 롱롱롱 스커트~ 하늘하늘 해라~

나시랑 주로 코디 했네요.







레이스 재질의 롱스커트. 이분은 뭔가 고딕 스타일도 나는것 같고. 소녀 같기도 하고

믹스 맥치 인가요??




아우 넘 이뻐 휴향지 스타일




엄허 레이스 시스루 롱 스커트 진짜 섹시하네요.




검정 롱 스커트 코디! 셔츠위에 검정색 벨트를 메서 센스가 돋보여요!




패턴이 있는 롱 스커트 보실께요.

하나하나 너무 이쁘고 맘에 들어용

굿잡




체크 롱 스커트




땡땡이 롱 스커트




아 이치마 너무 이쁘지 않아요? 꽃이 너무 이쁘게 프린팅 된거 같아요.

플라워 롱 스커트



시크함의 절정 인거 같아요. 신발이랑 선그라스 까지!! 




오우 이 할머니 너무 옷 잘입으신당 센스 만점 이네용!!





이코디 너무 귀엽죠? 땡땡이 양말에 치마도 여러가지 색깔로 줄무늬 도트가 합쳐져 있고 나시까지

완전 굿굿!




초록색 H 스커트




이렇게 롱 스커트 코디를 보셨습니다.

아 저두 코디 보니까 롱스커트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ㅠ.ㅠ

지름신 올꺼같다는....

하늘하늘한 롱스커트 여름에 입으면 통풍잘되서 시원하고 입은느낌도 잘 안나잖아요 

으 롱스커트 사구싶당!!!!!

여러분도 제가 올린 사진 보시고 롱스커트 사실때 참고하세요~~~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