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ottom

누디진 (드라이 블랙 코티드) 사이즈,핏,코디,

by FAPE 2014. 4. 13.
반응형

 

DRY BLACK COATED

 

드블코 단종이야기가 계속 나왔으나...

12.03 쯤에 대량 입고 되어 단종이 그렇게 와 닿지 않았는데..,

이제 슬슬 진짜 단종되어가는거 같네요

요세 매장에서 작은 사이즈는 구하기 힘들다네요...

드블코를 보내면서... 포스팅?

 

 

드블코를 포스팅 하면서 절대 빠질수없는 사진!!

오호... 광택이... 드블코 드블코 하는 이유가 있죠?

다른 코팅진들은 입으면 광이 빠지지만 드블코는 입으면 입을수록 광이나고 가죽 바지화 되는 특징이있습니다.

정말 꼭 하나는 가지고 있어야 하는 코팅진이라고 생각 되니 여러분

늦었다고 생각할때는 너무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사이즈를 구하러 다녀 보시는게...부글부글

드블코를 사면서 많이들 걱정하시는게 사이즈 인데요

정말 이야기가 많죠 사이즈 다른 사이트를 가봐도 드블코 사이즈 문의가 하루에도 몇개씩 끊임없이 올라오죠

제가 깔끔히 정리 해드리자면

일단 다리 그냥 우겨 넣어서 허리가 싹 잠기시면 그거 사시면 되요^^

드스가 있으시다면 사이즈 -1 은 그냥 정해진건가요?ㅎ

 

 

이 사진 역시 정말 많이 보셨을텐데요... 역시나 광이... 깔끔하죠...

드블코 포스팅은 나와있는 정보가 너무 많아서 색다른걸 제시해 드리기 힘드네요... 단종까지 됬으니 뭐...

 

 

역시 블랙진은 기본탬이다 보니 이런 깔끔하고 무난한 코디로 O.K

 

 

역시 드블코 센터?

진짜 드블코 단종 된게 너무 아쉽네요... 13년 신상품이 나왔지만...

드블코를 대신해 줄수있을지 모르겠네요...

드블코 이제 진짜 물량이 없다보니 미리 몇개 사서 집에 두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여러분 이런 기본탬은 꼭 있어야 하잖아요?

그게 드블코이면대박

 

 

잘 보셨다면 손가락 한번만 눌러주세요! 클릭한번으로 저는 기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