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신촌 블랭크 카페 망고빙수 자꼬 생각나~

by FAPE 2014. 8. 7.
반응형



신촌에서 아무 카페나 찾아 들어간 카페가 있었습니다.


그이름하여 블랭크 카페!!!! 그냥 이뿌장 하길래 들어갔드니 망고빙수 마싯쪙>.<


망고빙수 첨먹어봐서 그른가 진짜 맛있더라구용!!!! 다른곳은 어떨지 모르겟는데 맛있었어요.


망고 좋아해서 커버사진도 망고로 도배!!!!








화이트로 도배한 블랭크 카페 들어갑니다.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 했다니 거침없이 망고빙수를 시켜보아요~


걍 망고가 먹고싶다고 말해...ㅎㅎ








망고빙수 시켰어도 메뉴 찍는 버릇 나왔슴.. 흑








카페 인테리어는 이쁍니다!!! 깔끔한 화이트에 패턴을 가미한!!! 센스굿굿


3층까징 있써용~ 계단도 그 동화속에 나오는 동글동글 계단입니다. 동글동글 계단이 뭔지 모르시겠다구용?


ㅎㅎ 가보면 앎.. (지성....설명 몬하겠습...ㅠㅠ)








삼층에 조용히 자리 잡습니다. 망고빙수를 경건하게 기둘리는즁








뿌힝~ 망고빙수가 나왔어용!!!! 아이스크림도 올려져 있구나~~~~


망고는 생망고는 아녀요~~ 근데 아이스크림이랑 망고 둘다 마시쪙>.<







저는 원래 많이 녹은 빙수를 좋아한답니다. 근데 이 빙수 녹은거 후루룩 마시면 뭔가 망고맛 나면서


달달~한게 계속 퍼먹게 된다능!!!


아이스크림은 처음에 이미 다 흡입해 버렸귱!~


망고빙수 첨 먹어봐서 신세계에용!!! 마시쪙 흑흑 다른 망고빙수 맛집도 찾아가 봐야징~








인테리어도 망고빙수도 좌석도 맘에 들었던 곳!!!


쿠헹 망고빙수 또 먹구시퍼여...



지도, 찾아가시는길 


1번출구에서 가까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