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신촌 은행골 초밥 전문점 참치 얌얌

by FAPE 2014. 8. 5.
반응형

 

 

 

초밥 먹고 싶어서 신촌으루 떠난날!!! 이날 특이허겡 신촌 물총싸움도 했었던날입니당 ㅋㅋㅋ

 

신기혀 ㅋㅋㅋ 저는 그냥 유유히 초밥을 먹으러 은행골로 갓지용~

 

 

 

 

 

 

여러군데에 은행골 프렌차이점이 있다는데 저는 신촌! 을 갔어용~

 

 

 

 

 

 

들어가자 마자 참치사진들의 향연들 ㅋㅋㅋ

 

참치 먹고싶어지는 내부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특선초밥

 

도로초밥

 

도로초밥 비싸다아 ㅠ.ㅠ 참치는 역시 비싸구낭 흑흑 그래두 마시쪙 >.<

 

 

 

 

 

 

기본 세팅은 이리됩니다!!  깔끔 무난~

 

 

 

 

 

 

초밥 나오기 전에 오뎅탕이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마싰쪙ㅋㅋ

 

초밥먹기 전에 입가심으룽

 

 

 

 

 

 

도로초밥!!

 

참치 초밥입니당 마시쪙 윤기 좔좔~ 역시 비싼게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또다른 도로초밥!

 

둘이 다른거 같긴한데 뭐가 뭔지는 잘... 다 맛있음! 우헹

 

 

 

 

 

 

먹다 보니 이렇게 "초밥을 맛있게 드시는 방법" 이 있네요 ㅎㅎ

 

생강을 간장에 찍어서 붓처럼 바른후 먹는거래용!!! 무식하게 초밥 째로 간장에 찍어 드심 안대영 호호

 

밥알이 잘 흩어지기 때문에 생강을 간장찍는 재료로 쓰는거 같아용

 

 

 

 

 

 

참치초밥을 해치우고 난뒤 나온

 

특선 초밥!

 

저거 장어 짱 마싯슴!!!! 흑흑 배거팡 장어 또먹구 싶당... 윤기짱이졍

 

 

 

 

 

 

장어 마싯슴!!!

 

역시 비싼게 마시슴 ㅠ.ㅠ 참치초밥이랑 똑같이 비싸요..

 

 

 

 

 

 

음 이건 참치인가요? 잘 모르겟슴..

 

 

 

 

 

 

새우 초밥

 

 

 

 

 

 

특선초밥 나머지들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라하는 연어!!!!!!!!!

 

연어 좋아 넘 져앙~~~

 

 

 

 

 

 

연어초밥 한입~ 꺙

 

 

 

 

 

 

부모님이랑 언니 드시라궁 집에 포장두 해왔슴요.

 

모둠 초밥으로!!!! 혹시 포장을 하게 되면 집에가서 곧바로 냉장고에 넣어주세용

 

여름철에 탈나면 큰일나영 ㅠ.ㅠ

 

 

 

 

 

 

마싯겡 먹었다는!!!!!! 으헤헤헤 윤기 봐봐 배고파 질려고 하네요. 그롬 안뇽~

 

뿌잉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