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oy

토이스토리 장난감! 포테이토헤드 클래식, 다스베이더ver

by FAPE 2014. 6. 27.
반응형



으헿헿헤 표지부터 귀엽죠? ㅋㅋㅋ 너무 뜬금포 귀여움인가용?

꺅 제가 제 장난감중 젤 귀여워라 하는 우리 포테이토헤드씨!!!!

홍콩 갔다가 장난감 가게에서 잽싸게 주워왔어요!!!! 꺙 사길 넘넘 잘했다능!!!

흑 나 점점 오덕같아.... 그치만... 취미라는거...

여튼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클래식버전 다스베이더 버전 이렇게 두개 사왔는데요!!

이케릭 잘아시죠?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맨날 눈잃어버리고 코잃어버리는 캐릭터 ㅎㅎ

진짜 실물이 눈앞에 있습니다!!!! 

하트3




클래식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아... 진짜 넘 귀여운거아냐... 이거 박스 버릴까 말까 고민했지만 결국 버렸다는.. 흡..




ages 2+라고 적혀있네요....

하하하하 그치만 귀여워서... 나두모르게 손이 갔어용!!




토이스토리 3라고 되어있네요 1,2 버전이 다른가??? 음.. 잘모르겟떠용~




박스 뒤에는 포테이토헤드의 구성품 눈도 두개 코는 세개 수염두개

여러가지로 바껴 낄수 있답니다 ㅎㅎ

토이스토리에 나온거랑 똑같앙!!>_<




꺅 드디어 나오셨슴!!!

흐흐 넘 귀여웡 ㅠㅠㅠㅠㅠ

광채가 나지 안나용????




안뇽~~~ 하이~~~

이러고 놉니다 예예...

눈부신 이빨을 자랑하고있는 포테이토 헤드!




오잉 뒤에는 이렇게 자신의 눈과 코 여분을 넣을수 있게 작은 공간이 있네요 ㅎㅎ

토이스토리에서 그거 생각나요 포테이토헤드 부인이 안경 저기에다가 넣어주고

코 넣어주고 챙겨주는거 ㅋㅋㅋㅋ 귀여웠는뎁




꺅 팔이랑 코가 떨어졌썽 ㅠㅠㅋㅋㅋㅋㅋㅋ




다 떨어진 포테이토헤드..

이거 책상에 놓으면 언니가 와서 엉망진창으로 조립하고 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그르지마라~~




ㅋㅋㅋ 영상으로 만들어 본 여러가지 버전!!!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는데 ㅋㅋ웃기죵???




그로문 클래식버젼은 여기서 이만~~

감사




다스베이더 버전 포테이토 헤드입니다!!!

이것도 보고나서 소리질르면서 바구니에 담았어요 ㅎㅎ

넘 귀여운거 가틈... 포테이토 헤드 버젼 한 5갠가? 많던데 다 모으고 싶다....




스타워즈 라고 크게 써있네요 

스타워즈 장난감도 진짜 다 귀엽던데....ㅋㅋㅋㅋ

이런걸로 돈 다 탕진하게 생겼음 흑흑




스타워즈 버전 포테이토헤드는 구성품이 그리 많지 아나용!!!

그냥 다스베이더 옷이랑 눈 이렇케 잇답니당.




뒷면에 두가지로 조립해논 사진있네요

지금 봐서 저두 알았어요 첫번째꺼 귀엽당 ㅋㅋ 벙거지 모자 쓴거 같앙




오픈!!!!!




"어서 날 일으켜라"

라고 말하고있는거 같지 안나영?ㅋㅋㅋ

귀여뷰 저 막대기 뭐였죠 저 칼이름 음.... 검색하고 올께영...ㅋㅋㅋㅋㅋ

아마따 광선검 ㅋㅋㅋ

저거 따로 빼낼수 있는데 광선검조차 귀염귀염함!!!!



스타워즈 명대사를 읊고있는 포테이토헤드

"아임유어 파더"

근데 전혀 귀여워!!!!!!!!!!!!!!!!!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마무리 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죵? 제가 이래서 장난감을 삽니다요~~




마지막도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던 영상으로!!!

원래는 광선검을 쥐는 컨셉으로 할려 했는데

그렇게 보이나용??? 카페에서 이러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우니깡~~~~

넘넘 져앙 포테이토헤드씨!!!!

케익






반응형

'Life > To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로로 건담 베앗가이 귀엽다...  (2) 2014.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