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oy

케로로 건담 베앗가이 귀엽다...

by FAPE 2014. 6. 19.
반응형



저의 또다른 취미는 장난감 또는 귀여운 피규어 모으기!!!! 

귀여운건 무조건다 사들이는 성격 때문에... 책상위엔 항상 장남감이...ㅋㅋㅋㅋ 정리좀해야지...

그래서 오늘부터 차근차근 저의 장난감을 소개 시켜 드릴려구요!!!!

귀여운 저의 자식들을 소개합니다!!!!




먼저 귀여운 리본을 달고있는 곰돌이 건담 베앗가이!!!!

으앙 곰돌이 얼굴도 귀여워 죽겠는데 리본까지 .... 침 질질 흘리며 샀어요 캬~




등판의 요 리본때문에 사시는분들도 많으실 꺼에요 진짜 실물이 더 귀여움>_<

하트3

내자식이양~~~




옆으로 누워 편히 쉬고있는 울 베앗가이




으얍!!! 저 기다란 송곡 뭔가 눈에 찔릴것 같아서 저두 조심하고 만진다는....ㅋㅋㅋ

넘 귀엽당 그래둥~~~




뒷태 리본....



상자 입니다. HG 베앗가이 2 라고 적혀 있네요 곰돌이 리본 건담이라고 잘 알고 게시는데

베앗가이가 원래 이름이에요.




만드는 과정을 찍으려 했지만 성격 급한 저는 이미 만들고 말았다는...

그 잔해물들입니다.




설명서에는 앙큼한 베앗가이의 여러가지 포즈들과 여러 표정들이 나와있어요.




표정도 다양하게 바꿀수 있답니다. 스티커만 갈아 붙이면 끝~~~~ 징짜 귀엽죠??? 후훗

메롱




그다음 자식은 바로 우리친구 케로로중사 건담 로봇입니다.

초록색이 선명한게 내스탈이야~~~~~~~~

케로로 모양 건담을 타고있는 케로로중사님!!!




케로로 건담 앞모습 중사님은 잠시 쉬고 계세용 ㅎㅎ




뒷 모습 은근 건담이 세심하고 조잘조잘하게 잘 나왔죠?



쨘 이렇게 비행기로 변신 가능하답니다.

또 다른 버젼으로도 변신 가능 한다던데... 만들기 귀찮은건 아니구 이모습이 젤 이뻐여 징짜루!!!!!

흐헿헤 비행석에 앉아 계시는 중사님




옆모습입니다. 전항상 이 비행기 버전으로 장식해 놓아용!!! 이뿡이뿌




불 내뿜을거 같은 엔진들




케로로 중사 입니다. 오토바이 같은걸 타고있는 모습

표정이 또잉 이러구 있네용O_O




귀여운 별모양




귀여우어어어 궁디 팡팡




박스 입니다. Mk 2 모델명 이에요.




다양한 버전으로 변신시킬수 있게 쉽게 설명해 놨어요

만화까지 곁들였네요 ㅎㅎㅎ 

앞으로 많은 장난감들 포스팅 할테니까 자주 보러오세용~~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