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Information /Information

싸이 You tube 강남스타일 20억뷰 달성 구글의선물 강남스타일(M/V)

by FAPE 2014.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FAPE 입니다.

기쁜소식 하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우리의 국제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Youtube에서 20억뷰를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Youtube 사상 20억 뷰는 처음이라고 하네요. 진짜 싸이 일한번 크게 저지르네요.

 

 

20억 뷰는 강남스타일이 공개되고 1년10개월만에 달성된 기록인데요.

정말 1년10개월동안 전세계적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강남스타일이네요.

 

요즘에는 해외를 나가도 싸이를 아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고 진짜 같은 한국인으로서 너무 자랑스럽네요.

 

 

 

이건 싸이의 트위터에 올라온 글입니다.

저 위에 사진은 Youtube를 운영하는 구글에서 싸이에게 보내준 선물이라고 하네요^^

 

싸이의 다음 곡이 정말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스눕독과의 작업으로 만들어 졌다는 행오버라는 곡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싸이! 국제가수! 화이팅!

 

홧팅2

 

그럼 오랜만에 강남스타일 M/V 한번 보고가실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