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Information

해결책, 방법 : 지하철에서 내소중한 물건을 분실했어요!!

by FAPE 2014.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제 경험을 알려드리고자 글을쓰는데용!

제가 지하철을 탔었었는데 가방을 지하철 선반에 두고 내린거에요 ㅠ^ㅠ 흑흑

정말 패닉 말그대로 멘붕....

그때!!!! 해결법을 알려드릴께요!!!! 언제든지 분실물이 생길수 있으니까 미리 배워두는것도 나쁘진 않죠~




일딴 가방이나 물건을 두고 내린것을 알았다 하면 곧바로 자신이 탄 지하철 번호를 아는게 제일 빠릅니다.

그런데 그 번호도 못봤다!!! 하면~

자신이 지하철에서 내린 시각을 대충이라도 아는게 좋아요!

정확히 아는게 제일 좋겠죠??




어디서 내렸는지 어느칸에서 내렸는지도 중요합니다!!!

물건이 어디에 있나 찾아야 하니깐요!




그다음에 곧바로 역내에 있는 지하철 유실물센터전화 합니다!

역 벽에 보면 나와있을꺼에요 역마다 번호가 다릅니다.

잘 찾아보시고 전화하세요~

전화를 걸면 내린 시각, 몇번에서 내렸는지, 어느 방향으로 가는 지하철인지,

물건의 생김새, 안에들은 내용물을 꼼꼼하게 물어봅니다.

그때 기억나는대로 상세하게 말씀해 주시면 되요!

그런다음 물건을 찾으면 다시 연락해 주겠다고 하면 전화번호를 남기고 기다립니다


전화가 왔네요!!! 

물건을 찾았답니다!!!! 예레~~~~~~

저는 홍대입구에서 잃어버리고 내렸었는데

4정거장 후인 문래역 고객안내센터로 오라고 연락이 왔어요

기쁜마음으로 갑니다

고고

 




고객안내센터가 보이네요!!!

두쿤두쿤~




으아 물건을 잘 찾고 이름이랑 속내용물에대한 서류를 작성한다음에

가방을 찾아주신 직원분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나왔어요.

정말이지 큰일날뻔 했었는데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



고기환직원님 감사합니다~

칭찬의글 입력하러 고고!!!

너무너무 친절했고 분실물을 실제로 이렇게 되찾아서 신기방기 했어요 ㅎㅎ

여러분도 지하철에서 물건 잃어버리시게되면 정신 똑디 차리고

얼렁얼렁 제가 알려줄 방법대로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