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Daily

박수진 선글라스로 유명한 랑방 선글라스 SLN563G 700

by FAPE 2014.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입니다

여름이 점점 오고있네요 햇빛도 쨍쨍 눈이 시려요~~

그래서 급 선글라스를 주문했습니다!!!

여름대비 선글라스 랑방 SLN 563G 700




박수진 씨가 쓰고나와 유명세를 탄 선글라스

박수진씨 진짜 이쁘네요... 제가쓸땐 저렇지 않은데.. ㅠ.ㅠ




선글라스가 되게 크긴해요 제가 쓸때도 박수진씨가 얼굴이 워낙 작긴 하지만

원래 알이 좀 큰 모델이에요




현빈씨도 랑방 선글라스를!

하트3





방송에도 많이 협찬 하나봐요.




그럼 선글라스를 실제로 보시겠습니다!

박스에 LANVIN PARIS 라고 적혀있네요.




박스를 열면 보증서랑 안경집, 안경닦이가 들어있어요.





케이스에 그려져 있는 그림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뭔가 필통 같아요




속에는 보들보들한 천으로 되어있어요.





별이 그려진 택이 달려있어요.




앞모습




왼쪽알 위에는 랑방이라고 로고가 세겨져 있습니다.




옆모습 

저 금색깔 안경대에도 랑방이라고 써져 있어요.

저 금색깔이 한층더 고급스러워 보이게하고, 선글라스의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착용사진 입니다.





알이 큰게 이 선글라스의 매력인거 같아요

옆의 안경대의 금색도요!!
무난하게 데일로 선글라스로 쓰고 다니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이번여름 태양을 피할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