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홍대 칵테일바 b2에서 홍대 무제한 칵테일 마시다

by FAPE 2015. 4. 20.
반응형




홍대 힙합클럽 b2 간날!!!

 

친구들이랑 같이 칵테일 마시러 갔어요~


힙합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요기다 싶어서 갔음!! 







먼저 자리를 잡고오~~~ 우리는 구석에 자리를 잡았지요~~ 좌석도 좋았어요.


일단 노래가 너무 흥겨웠음!!ㅎㅎ 힙합 좋아하는 친구가 완전 자기스탈이라고 또올꺼라고 그랬음!!







무제한 칵테일 메뉴는 이렇게!!!


단품으로 시키는것보다 차라리 무제한칵테일 주문하시는게 나을거에요~

특히 많이 드시는 분들은 무제한의 매력에빠질수밖에 없으셈!!!








일단 깔루아 밀크 먼저 나왔어요. 깔루아 밀크는 어딜가든 중박은 치니까 무난무난







설탕이 뭍혀나오는 신기했던 칵테일


친구말로는 이런 컵에 나오는 칵테일은 도수가 쎄다고 하더라구용!! 첨알았음!







술을 잘 못마시고 뭐가 뭔지 모르는 저는... 그냥 애들이 시키는 데로 마실뿐이고 하하


주량도 약해서 저는 1잔 반정도 마신거 같아요 .


애들은 3잔 시키더라구용 웋오오옹


대단한 아이들 캬캬 술마시면서 잼있게 떠들엇어요







분위기도 좋고 도란도란 이야기하기도 좋았어요.


사람도 많이 없고 불금에 사람없는곳 찾기 힘들잖아요~






입이 심심한거 같아서 나쵸도 같이 시킴 켈켈








나 이런거 너무 좋음..


집에 달아주고 싶음 ㅋㅋㅋㅋ








이름을 알수없는 다양한 칵테일들이 나오기 시작함 ㅋㅋㅋ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좋으니까 맘껏 놀기 좋은 b2!!!ㅋㅋㅋㅋ


애들이랑 또 오고 싶어요..... 그날 12시까지 집에 들어가야 하느라 잘 놀지 못했음 ㅠ^ㅠ 







만오천원엔 무제한 칵테일을 즐길수 있고


안주반입도 가능하니 놀기 딱 좋은곳 같음!!! 좀만더 사람이 많았으면 더 흥겨웠을거 같은 느낌???ㅎㅎ


그래도 애들이랑 도란도란 이야기 하기에도 좋았음~






위치는 상수역이 더 가깝고 상상마당 근처에 있어요~

지도 첨부하겠습당~~



위드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