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시슬리 가방 추천 데일리 검정 가방

by FAPE 2015. 1. 4.
반응형

 

 

 

곧있으면 대학생 되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서! 오늘은 데일리용 검정 가방 을 추천하려 합니다.

 

시슬리 가방 인데요! 가격은 적당하니 데일리 용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주로 학교 다닐때 보통 들고다닐려면 검정색이 가장 무난하니 좋은것 같아서 검정색 위주로 추천하려 합니다.

 

 

 

 

 

 

맨처음 추천하고자 하는 가방은 바로 이거!!!

 

볼드한 장식과 지퍼가 맘에 들어요 수납도 넉넉히 될거 같고!!저는 많이 들어가는게 좋걸랑요!!!

 

앞주머니도 이어폰이나 휴지 넣기 딱 좋을거 같아요 ㅎㅎ

 

 

 

 

 

 

뒷모습!! 무난무난한것이 데일리 용으로 딱인거 같습니다. 저는 이게 젤 이쁜거 같아요~

 

 

 

 

 

 

 

다음 가방은 진짜 무난한 검정 가방입니다.

 

저는 이렇게 흐물흐물한게 더 좋더라구요 각잡힌것보다.흐물흐물한게 더 많이 들어가는거 같은건 느낌인가요~?

 

무난하니 이것도 맨날 들고다니기 질리지 않을거 같아요. 크로스로도 들고 다닐수 있고!

 

 

 

 

 

 

 

이건 각이 좀 잡힌 가방인데요.

 

골드장식이 포인트라고 볼수도 있겠네요.  뭔가 무거워 보일것도 같고~?

 

 

 

 

 

 

 

그냥 무난 심플한 가방들위주로 추천해서 이것도 무난하지 않나요??

 

학교 다닐때 들고다닐만 한 가방입니다!

 

 

 

 

 

 

 

다음 가방은 뭔가 블랙마#싯# 비슷하게 생긴 가방입니다.

 

이것도 깔끔하니 각잡힌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거 같아요. 색상은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저는 보라색이랑 검정 흰색? 비슷한게 맘에 드네요!!! 이것두 추천!!

 

 

 

 

 

 

그리고 이건 쫌 나이들어 보이는거 같긴 하지만 많이 들어갈거 같아서 데려왔습니다.

 

납작해 보이지만 옆모습을 보면 그렇지 않아요!!

 

 

 

 

 

 

이렇게 지퍼가 달려있어서 아래로 갈수록 넓어지는 디자인 이랍니다.

 

무난하게 들고 다니면 이쁠꺼 같아요.

 

 

 

 

 

 

 

이건 뭔가 복주머니 같이 생겨서 호불호가 좀 갈릴거 같은 디자인?

 

그치만 깔끔하게 차려입고 메면 이쁠거 같아요 ㅎㅎ

 

 

 

 

 

이건 진짜 베이직한 디자인이라서 데려왔습니다.

 

그냥 기본 가방 사려하실때 이런 디자인들 많이 사시더라구요. 가장 무난한 질리지 않을것 같은 디자인 입니다.

 

 

 

 

 

 

요건 그냥 크로스든 들고 다니든 어떻게 매든 괞찬을거 같아요.

 

너무 장식이 번잡스럽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너무 무난한가방이 싫으시면 이런가방도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시슬리 가방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저는 데일리 용이라면 일단 많이 들어가고 질리지 않는 무난한 디자인이 좋은거 같아요.

 

시슬리가 그런 가방으로 가격이 다른브랜드보다 저렴하게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합니다 ㅎㅎ 신입생들이 첫 가방으로도 사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Fashion > Access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크함의 결정체 입생로랑 클러치♥  (3) 2014.05.28
Muffler Scarf Coordination  (0) 2012.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