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Information /Music

JYJ 3년만에 2집 [JUST US] 앨범으로 컴백

by FAPE 2014. 7. 29.
반응형

 

 

 

 

 

JYJ가 3년만에 앨범[JUST US]로 돌아왔다.

 

총13곡으로 구성된 앨범은 멤버들이 외부 작곡가들의 노래에 직접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다는 소식이다.

 

SM을 나온 뒤로는 공식적인 음악방송에서의 활동은 보기 힘들었던 JYJ의 앨범이라 그런지 더욱 기대가 되네요. 

 

 

 앨범 구성

 

1. JUST US

2. BACK SEAT

 3. LETTING GO

4. 7살

5. DAD, YOU THERE?

6. So So

7. 새벽 두시 반

8. LET ME SEE

9. 서른..

10. BOBOBOY

11. DEAR J

12. CREATION

13. VALENTINE

 

 

이렇게 13곡으로 구성되있습니다. 하나같이 노래가 정말 다 좋네요.

오늘 하루종일 앨범 정주행하면서 듣고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앨범은 아닌거 느낌을 받아서 시기가 좀 아쉬운거같아요.

좀 더 있다가 가을에 나왔다면 더 좋았을꺼같은데 같다는 전적으로 저의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구요.

 

 

저는 여름에는 뭐니 뭐니해도 신나고 흥나는 노래가 좋더라고요.

 

 

밑에는 유투브에 올라와있는 [JUST US] 앨범 풀 오디오 인데요.

한번 들어보세요. 정말 좋네요.

 

 

 

 

 

 

 

 

JYJ 오랜만에 모든 멤버가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만큼 이번 앨범이 정말 잘됬으면 좋겠네요.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