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Information /미술 수업

아이들이 그린 그림으로 파우치 만들기

by FAPE 2015. 1. 11.
반응형





아이들이 그린 그림으로 파우치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아이들에게 파우치에 들어갈 그림을 먼저 그리라고 한뒤 제가 사진을 찍어서 전사지에 인쇄한뒤에 파우치에 찍어냈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사실 ㅋㅋㅋㅋ 담임 선생님이 이쁘다며 더좋아하셨음!!!


저렴한 가격에 만족했던 수업이였답니다.^^




재료


잉크젯전사지, 다리미, 파우치, 매직, 도화지, 가위


(잉크젯 전사지는 인터넷에서 팔고 잉크젯 프린트로 인쇄하면 된답니다. 매우 쉬워요!!!!)










아이들이 매직으로 그린 그림입니다.


흰도화지에 매직으로 꼼꼼하게 칠하면 된답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다면 매직으로 칠하기 전에 연필을 슥삭슥삭 지워줍니다.


연필자국이 보이면 안예쁘잔아요!!!








그래서 완성된 그림들!! 아이들한테 파우치에 들어가니까 너희들이 생각해서 이쁘게 그리렴~


그랬더니 다들 잘그리더군요!!!ㅎㅎ








이날이 크리스마스 주여서 메리크리스마스 멘트가 많이 쓰여있네요 ㅎㅎ








어떤아이는 미니마우스를 그렸네요 너무 잘그렸죠??? 이거 파우치 진짜 이쁨!!!








어린왕자 삽화도 그리는 우리 아이들! 그림 잘그리죵~?








그림을 컴퓨터에 올리고난뒤 전사지에 인쇄하기전에 이미지를 좌우반전 시킵니다.


좌우반전 중요해용!!!!  깔끔하니 잘뽑힌거 같네요.








색상이 조금 다르지만 뭐~








이그림 너무 귀엽죠?ㅎㅎ 케익은 잘 나오지 않길래 제가 직접 일러스트로 패스선을 따서 그렸답니다.








그다음에 이렇게 테두리를 따라서 전사지를 오려줍니다. 둥글둥글하게 오려주세요 각이지면 잘떨어지더라구요.








파우치 위에 뒤집어 줍니다. 위치를 잘 잡으셔야 해요!!!!








그다음 꼼꼼하게 다림질을 해주세요!!!!


구석구석 꼼꼼히~~~ 가장자리 부분을 가장 열심히 눌러줘야 한답니다. 그치만 너무 오랫동안 하면 타버린답니다.ㅠㅠ


다림질을 다했다 싶으면 2분정도 식혀줍니다.









다식힌뒤에 종이를 떼어내면!!


쨘~~~ 이렇게 이쁜 파우치가 완성되었답니다. ㅎㅎ


너무 귀엽죠??








생각보다 너무 이뻐서 만족했답니다.


귀여봉~ 아이들이 좋아할걸 상상하니 저두 기분이 좋네요~







미니마우스 진짜 귀엽지 않나요? ㅎㅎ 파는거 뺨치네요~









완성된 아이들이 직접 디자인한 파우치!!! 너무 만족스러워요!!!









미니마우스는 다 이쁜거 같아요 ㅎㅎ 이것도 잘그렸죠???








한곳에 모아놨더니 더이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이 이수업 또하자고도 하구 선생님들도 좋아하시구!!! 저두 인쇄하랴 다림질하랴 힘들었지만 결과는 너무 좋아서 


너무 만족했던 수업이였어요! 아이들이 집에서 그린 그림으로 티셔츠 파우치 집에서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