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osmetic

더 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세트 (바디로션 + 샤워젤)

by FAPE 2014. 10. 5.
반응형



남녀노소 좋아한다는 화이트머스크!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세트



를 리뷰하려 합니다. 저는 향수만 있는줄 알았는데 바디로션이랑 샤워젤두 있더라구용!


사실 향수는 너무 독한거 같아서 잘 쓰진 않아요..  그래서 저같은 사람들은! 바디로션 향을 좋아라 하지요~ 향수보다 은은한 향이 지속되니깐 ㅎㅎ


요번 기회에 화이트머스크 바디로션과 샤워젤을 썼는데, 그리 독하지 않고 은은한 향이 나는게 향수보다 낫다~ 라고 생각했어요. 








이쁜 박스에 담겨져 있는 화이트머스크 세트~ 여태 보았던 더바디샵 패키지중 가장 이쁜거 같아요. 보라색 좋아하는거 어찌알구~







박스를 열어보니 바디로션 샤워젤 미니릴리 (거품기) 그리고 센스있게 들고다니면서 바르라고 샘플이 들어있네요!







먼저 요아이! 


"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스무스 새틴 바디로션 400ml "


 은근 커요~ 두고두고 쓸거 같습니다. 








성분명이 나와있는 뒷면!!


머스크멜로우추출물, 셰어버터, 바바수오일, 스윗 아몬드 오일등이 첨유되어 있어요!








입구는 요렇게으로 되어 있답니다. 양조절은 쉬워요! 간편간편







하얀색으로 된 로션을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바르자마자 화이트머스크 향이 솨~ 하고 나네요.


끈적거림은 아예 없었어요. 그냥 가벼운 질감입니다. 향수보다 독하지 않아서 좋아요!!! 처음 바를때는 아 쫌 독한거 같은데? 했지만


나중 가니까 은은해지면서 딱 좋더라구용. 음하음하 냄새맡으면 기분좋아짐 ㅋㅋㅋㅋ 향수보다 낫다 훨낫네~


저같은 경우는 너무 많이 바르면 냄새에 취해~ ㅋㅋㅋ 버릴거 같더라구용 적당량만 발라주는 센스!!








60ml 샘플!!! 가지고 다니면서 틈틈히 향수대신 발라주어야 겠어요.







다음은 ~


"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섬츄어스 실크 샤워젤 250ml "


저는 로션보다 샤워젤이 더 좋더라구요!! 말로 설명할수 없지만 더 좋아 !!!


그치만 바디로션보다 용량이 적어서 안타까워요ㅠ.ㅠ 물로 씻겨나가서 샤워하고 나오면 은은향 향이~ 캬~ 추천합니댜!!








샤워젤이 더 좋다능!!! ㅎㅎ 이게 진짜 화이트 머스크향!!!







역시나 뒷면에도 성분명! 이런건 화장실에서 볼일보다 심심할때 읽는거졍ㅋㅋㅋ








같이 딸려온 미니 릴리


이름귀엽지 않아요? ㅋㅋㅋ 미니 릴리 


그냥 거품기 때밀이 이렇게 불렀었는데 미니 릴리래..ㅋㅋㅋㅋ 샤워젤 거품내고 딱으라고 넣어줬나 봅니다. 보라보라해~








샤워젤을 손에 적당량 뿌리구나서 미니 릴리로 거품을 내볼꺼에요~


흠하~ 향기 좋음!!!








미니릴리 거품 순식간에 납니다 ㅎㅎ 귀여워가지궁 생긴것두 ! 쓸모있쒀~~

향도 넘넘 좋아요!! 샤워할때 뜨신물 맞으면서 힐링타임 갖는데 요 화이트머스크 향까지 나면 굿굿!








쫘쫘 풍성한 거품 + 화이트머스크 향~








ㅎㅎ 이렇게 저의 리뷰는 끝~


화이트머스크 향수 넘 독한거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요 세트 추천드려용~ 은은한게 기분좋게 해준답니다. 샤워젤 특히 굿!!!!^^






더바디샵 서포터즈로써 제공받은 제품입니다.


반응형